NS홈쇼핑, 뷰티플레이 콜라보 뷰티 상품 체험공간 열어 25일 오픈식

기사입력:2022-05-25 13:50:38
[로이슈 편도욱 기자] NS홈쇼핑은 25일 명동에 위치한 ‘뷰티플레이(BEAUTY PLAY)’에서 콜라보 전시 오픈 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NS홈쇼핑x 뷰티플레이(BEAUTY PLAY)’ 콜라보 전시는 NS홈쇼핑과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화장품 산업 활성화와 중소기업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2월 맺은 업무 협약의 후속 절차에 따른 사업이다.

이날 전시 오픈식에는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QA본부장 이원주 상무, QA2팀 유대희 팀장,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 이재란 원장, 박상훈 실장을 비롯해 NS홈쇼핑 협력사인 엘렌실라 브랜드의 ㈜ 태영 이광재 부사장, 엘로엘 브랜드의 유양희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뷰티 체험홍보관 뷰티플레이(Beauty Play)는 보건복지부가 지원하고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운영하는 국내 중소 화장품 기업을 위한 오픈형 뷰티 체험공간이다. NS홈쇼핑은 중소 뷰티 협력사 상품의 체험과 홍보를 위한 ‘NS홈쇼핑x 뷰티플레이(BEAUTY PLAY)’ 콜라보 전시를 25일부터 열고 운영한다. NS홈쇼핑은 앞으로 이 공간을 활용해 중소화장품 기업의 우수한 상품을 전시하고 관람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하며, 자사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의 방송도 뷰티플레이 공간에서 진행하는 등 K-뷰티 산업의 활성화에 힘을 보탤 계획이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전시 오픈식 인사말을 통해 “세계로 뻗어나가는K-뷰티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줄 종합 플랫폼 ‘뷰티플레이’에서 NS홈쇼핑의 우수한 뷰티상품 협력사의 상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업계 최고의 품질관리 역량으로 쌓아온 고객 신뢰에 부응하며 뷰티 상품 협력사의 판로 확대와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세계최대 이미용 박람회 ‘2022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부스를 차려 중소기업 협력사의 37개 뷰티브랜드 1420개 상품을 소개하고, ‘아마존 입점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 바 있으며, 매년 ‘서울 국제식품산업전’에서 협력사 지원 전시관을 운영하는 등 우수 중소기업 협력사의 제품 홍보 및 바이어 상담과 소비자 판촉 활동을 지원하는 상생 경영에 힘써오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65.03 ▲5.24
코스닥 717.07 ▼4.79
코스피200 340.00 ▲1.2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978,000 ▲722,000
비트코인캐시 538,000 ▲14,500
이더리움 2,606,000 ▲27,000
이더리움클래식 23,090 ▲180
리플 3,071 ▲17
이오스 991 ▲17
퀀텀 2,918 ▲1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126,000 ▲626,000
이더리움 2,609,000 ▲28,000
이더리움클래식 23,120 ▲230
메탈 1,111 ▲4
리스크 679 ▲10
리플 3,076 ▲22
에이다 971 ▲13
스팀 198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7,920,000 ▲600,000
비트코인캐시 538,000 ▲14,500
이더리움 2,607,000 ▲29,000
이더리움클래식 23,090 ▲180
리플 3,071 ▲20
퀀텀 2,895 ▲1
이오타 279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