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전년대비 9.8% 상승한 423억 3,000만원으로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주력 브랜드인 젝시믹스의 판매호조가 역대 1분기 최대 매출을 견인했다고 분석했다.
젝시믹스의 1분기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23.1% 상승한 373억 7,500만원을 기록했으며, 영업이익도 같은 기간 38.5% 상승한 37억 6,500만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율도 10.1%를 달성해 시장 기대치를 웃도는 호실적을 거뒀다.
판매채널 확대도 한몫했다. 일본 법인의 견고한 실적과 더불어 올 초부터 홍콩, 뉴질랜드, 몽골, 대만 등 오프라인 매장 오픈과 중국법인 신설 등 해외 판매채널을 전방위적으로 확장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리오프닝으로 소비심리가 회복되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온∙오프라인 채널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확인했다.”며, “2분기에는 판매단가가 높은 맨즈라인의 확대와 골프웨어 라인업의 본격화는 물론, '국민피티' 등 자회사의 신규 서비스들을 선보일 예정으로 견조한 실적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별도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대비 18.7% 증가한 377억 6,000만원, 92.6% 상승한 33억 1,300만원으로 집계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