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라미(LAMY), 2022 스페셜 에디션 사파리 ‘코지(cozy)' 출시 外

기사입력:2022-05-10 09:41:33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미(LAMY), 2022 스페셜 에디션 사파리 ‘코지(cozy)' 출시

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가 2022 스페셜 에디션 사파리 코지(cozy)를 출시했다. 사파리는 매년 새로운 컬러를 선보이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올해 역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사파리 코지(cozy)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일상에 생동감을 더하는 디자인이 컨셉으로 크림, 스트로베리 두 컬러로 선보인다. 차분함과 세련됨이 돋보이는 ‘크림’ 컬러와 선명한 레드 톤이 눈길을 끄는 ‘스트로베리’ 두 가지 컬러에 만년필, 수성펜, 볼펜 세 가지 구성으로 사파리 콜렉터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특히 이번 한정판은 고급스러운 무광 소재 바디에, 클립부터 캡탑까지 펜 전체를 같은 색상으로 적용하여 스페셜 에디션 색상의 매력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사파리만의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더욱 강조해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 코지는 제품 색상과 동일한 패키지에 제공되며, 만년필의 경우 같은 컬러의 펜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어 더욱 소장 가치가 높다. 더불어, 사파리 코지 만년필 구매 시 선착순으로 미니 텀블러 백을 증정하는 등 신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볼프강 파비안(Wolfgang Fabian)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사파리는, 외관에 ABS 플라스틱 소재를 입혀 견고함을 더하고 빅 사이즈의 클립을 활용해 노트나 주머니에 꽂아 보관하기에 용이한 것이 특징으로, 이와 같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매년 선보이는 다양한 색상 덕분에 라미 베스트셀러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어반베이스, 가상이 현실이 되는 최대 2천만 원 인테리어비 지원 이벤트 진행

어반베이스(대표 하진우)가 공간 당 최대 2천만 원 인테리어비를 지원하는 ‘비 마이 뮤즈(Be My Muse)’ 이벤트를 5월 9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 어반베이스 시공 서비스 ‘어반베이스 플랜’ 론칭 기념 이벤트로, 가상의 공간에 어울리는 5명의 ‘뮤즈’를 선정해 실제 공간 구현을 돕는다.

가상 공간은 어반베이스의 3D 인테리어 시뮬레이션과 고화질 렌더링 등 메타버스 기술로 구현돼 실제 공간을 방문한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공간 콘셉트는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디자인했으며, 가구 및 가전제품, 자재는 물론 소품까지 공간별 콘셉트에 맞춰 조화롭게 구성됐다.

영국식 코티지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 코티지(Modern Cottage), 백색 공간에 색감 있는 작은 가구들을 더해 포인트를 준 ▲컬러스 온 화이트 하우스(Colors on White House), 베이지와 블랙의 조합으로 호텔과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 ▲호텔 뉴욕(Hotel New York), 산뜻하고 아름다운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는 ▲선연재, 그레이와 블랙, 화이트 등의 모노톤을 사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는 ▲모노크롬 하우스(Monochrome House) 등 총 5개의 공간으로, 공간별 1명의 뮤즈를 선정한다.

이벤트 지원은 어반베이스 공식 홈페이지 ‘비 마이 뮤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원하는 공간 한 곳을 선택 후, 뮤즈로 선정돼야 하는 이유 등을 간단히 작성하면 된다. 인테리어 시공을 앞둔 사람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6월 2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어반베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어반베이스 플랜은 3D 인테리어 기술을 바탕으로 한 시공 서비스다. 어반베이스가 상상 속의 공간을 가상에서 꾸밀 수 있도록 돕는다면, 어반베이스 플랜은 가상의 공간을 실제 공간으로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건축부터 인테리어, 스타일링에 이르는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접근하며, 고객은 인테리어 상담 시 3D 시뮬레이션으로 완성될 공간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시공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시행착오를 최소화한다.

어반베이스 플랜 이문휘 실장은 “어반베이스 플랜은 ‘왜 많은 고객들이 여전히 인테리어 시공 과정에서 불편함을 겪고 있는가’라는 질문에서 출발한 서비스로 원하는 공간을 상상하는 단계부터 현실로 이어지는 전 과정을 통합적으로 접근하자는 답을 내렸다”며 “이번 이벤트에 선정된 뮤즈들은 디자인부터 실제 시공까지 자신의 공간이 어떻게 심리스하게 구현되는지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라이브커넥트, ‘ITZY’부터 ‘라비’까지… 5월 온라인 이벤트 포문 열어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제공업체 라이브커넥트가 9일, 그룹 ITZY(있지)의 온라인 팬미팅 및 가수 라비의 온라인 콘서트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7일, ITZY는 <ITZY X Z-Beat Heartbeat Sharing Global Online Fan-Meeting> 이라는 타이틀로 전 세계 최초 심박 공유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하여 주목을 끌었다. 실시간 심박동 공유 기능이 추가된 스마트 밴드를 활용한 이번 팬미팅은 팬들과의 만남으로 두근거리는 ITZY 멤버들의 심장 박동이 그대로 안방 시청자들에게 전달되며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8일에는 가수 라비의 콘서트가 라이브커넥트를 통해 송출되며 <REVOIR>라는 공연명에 부합하는 전 세계 팬들과의 따뜻한 재회의 장을 연출했다. 이 날 라비는 총 28곡의 라이브를 선보이며 공연형 가수다운 실력을 뽐냈고, 그 외 온·오프라인으로 관람하는 팬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라이브커넥트는 5월 첫째 주 주말부터 ITZY, 라비 외에도 그룹 드리핀의 유니버스 팬파티 및 가수 권은비의 유니버스 팬파티도 동시에 송출하며 신뢰받는 K-POP 공연의 온라인 플랫폼으로서 다시 한 번 활발한 기세를 보였다.

라이브커넥트 관계자에 따르면, 온라인 공연이 동시에 4건 진행된 5월 첫째 주부터 한달 동안 뮤지컬 <1976 할란카운티>의 VOD 송출, 디제이 AOORA&FRIDAYYY의 공연, 그리고 그룹 하이라이트의 콘서트 해외 송출 등 다채로운 장르의 온라인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고 밝혀 코로나의 격리의무가 해제되어 오프라인 공연이 활성화된 현재 시점에서도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라이브커넥트는 2020년 설립되어 다수의 대형 K-POP 아이돌 공연은 물론, 드림콘서트 등의 대규모 온라인 공연도 성공리에 송출해내며 주목받고 있는 기업이다. 멀티시점 감상이 가능한 멀티뷰 기능, 언어별 다국어 실시간 자막, 아티스트와의 채팅 서비스 등 오프라인에선 경험할 수 없는 온라인 공연의 메리트를 선사하며 아티스트와 팬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플랫폼으로서 성장하고 있다.

한편, 라이브커넥트는 자사 플랫폼 ‘라커스(LAKUS)’를 통해 티켓 판매부터 높은 퀄리티의 온라인 공연 송출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그 외 어플리케이션 ‘후룸라이드(FLUMERIDE)’를 런칭하여 아티스트와의 1:1 영상통화 서비스 기술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341.78 ▲41.44
코스닥 750.95 ▲28.22
코스피200 309.03 ▲5.0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5,788,000 ▲69,000
비트코인캐시 136,100 ▲200
비트코인골드 20,360 ▲60
이더리움 1,446,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19,330 ▲30
리플 418 ▲1
이오스 1,248 ▼7
퀀텀 3,645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5,760,000 ▲11,0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5,804,000 ▲93,000
비트코인캐시 136,200 ▲300
비트코인골드 23,270 0
이더리움 1,449,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19,300 ▼10
리플 418 ▲1
퀀텀 3,656 ▲19
이오타 35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