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페르노리카 코리아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스페셜 홈바 패키지’ 출시 外

기사입력:2022-05-10 09:05:21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페르노리카 코리아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스페셜 홈바 패키지’ 출시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최근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만큼, 집에서 고급스러우면서도 개성 강한 몰트의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스페셜 홈바 패키지’를 선보인다.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는 프레스티지 위스키 로얄살루트가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최고급 몰트 위 스키이다. 스코틀랜드 5개 지역을 대표하는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몰트 원액으로만 블렌딩해 높은 희소성을 지닐 뿐만 아니라 마스터 블렌더 샌디 히슬롭과 세계적인 조향사 바나베 피용의 손길로 조화로우면서도 한층 더 개성 강한 몰트 위스키로 완성되었다.

여운을 남기는 깊고 파워풀한 시트러스 계열의 달콤하고 풍부한 맛과 서양 배와 복숭아, 만다린 오렌지 등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과일 향이 특징이며, 크리미 바닐라와 바나나 크림브륄레가 정향나무의 스파이시한 맛과 은은하게 어우러져 한층 더 깊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이러한 퀄리티의 원액은 블라인드 테스트로 선정되는 2022 대한민국주류대상에서 ‘베스트 오브 2022’ 위스키 부문에 선정돼 국내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세계 3대 주류 품평회 중 하나인 영국의 국제주류품평회 IWSC(International Wine & Spirit Competition)에서는 만점에 가까운 98점을 기록하며 ‘골드 아웃스탠딩(Gold Outstanding) 2022’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한편 이번 패키지는 로얄살루트 21년 몰트의 파워풀하고 예술적인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해 준다. 같이 구성된 전용 글라스 및 아이스 스탬프를 통해 프레스티지 바에서 경험할 수 있는 로고가 새겨진 얼음을 위스키와 곁들이는 드링크 리츄얼을 집에서도 그대로 재연해 낼 수 있다. 이는 홈술 문화를 즐기는 위스키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은 물론 색다른 홈바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페르노리카 코리아 마케팅 총괄 김경연 전무는 “로얄살루트 21년 몰트는 21년 이상 숙성된 희소한 몰트 원액의 완벽한 블렌딩으로 로얄살루트 하우스의 위스키 정수를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몰트 위스키”라며 “이번 패키지는 소중한 이에게 존경과 감사를 표하는 품격 있는 선물로 손색이 없는 것은 물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도 최상의 퀄리티와 고급스러운 홈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타일쉐어, 학습 플랫폼 콴다와 Z세대 공략 협업 기획전 실시

Z세대 패션 커뮤니티 스타일쉐어가 인공지능 학습 플랫폼 콴다와 협업 기획전 ‘공부 스트레스 타파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Z세대 대표 패션 플랫폼과 학습 플랫폼이 만난 이번 기획전은 오는 1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중간고사가 끝난 학생 고객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고자 기획됐다.

스타일쉐어와 콴다 양 앱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콴다 앱에서 진행되는 ‘시험 끝나고 뭐 입을래?’ 이벤트에서 스터디카페룩·집콕룩·피크닉룩 등 다양한 스타일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한 고객에게 스타일쉐어 전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타일쉐어 앱에서는 콴다 프리미엄 이용권 지급 이벤트인 ‘시험 끝!ㅋㅋㅋ’ 기획전이 진행된다. 스타일쉐어 사용자라면 누구든 콴다 프리미엄 10일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콴다 프리미엄은 무제한 해설 강의와 1:1 질의답변을 제공하는 맞춤형 학습 구독 서비스다. 학생이 문제를 사진으로 찍어 검색하면 문제 풀이 과정을 담은 3분가량의 영상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장선향 스타일쉐어 마케팅팀 리더는 “각 분야에서 Z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두 플랫폼이 만나 중간고사를 마친 고객들이라는 특정한 타깃을 대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스타일쉐어는 다양한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혜택과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리비크, 무너진 신체 균형 되찾는 ‘뷰티밸런스’ 리뉴얼 출시

바이오인포메틱스 기업 브이앤코의 토탈 밸런스 케어 브랜드 리비크(REVIQUE)가 불규칙한 생활 습관으로 무너진 신체 균형을 되찾아주는 ‘뷰티밸런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뷰티밸런스’는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채우고, 체내 순환을 활성화해 신체 밸런스를 찾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효소 브로멜라인과 케르세틴이 함유되어 있어 이뇨 작용을 촉진하지 않고 근본적인 방식으로 신체 밸런스를 되찾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급 식물성 효소인 브로멜라인은 파인애플 줄기와 열매에 들어있는 자연 성분이다.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분해하는데 도움을 주며, 부기 제거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브로멜라인과 함께 섭취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내는 케르세틴은 양파껍질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의 일종이다. 세포의 산화를 억제해 면역력을 향상하고, 염증을 완화하는 데 탁월하다.

최근 새롭게 리뉴얼된 ‘뷰티밸런스’는 핵심 성분인 브로멜라인과 케르세틴의 함량을 각 600mg, 330mg씩 유지하되, 식이섬유가 풍부한 양배추 추출물과 차전자피 분말, 나트륨 배출에 뛰어난 칼륨이 부원료로 더해졌다. 패키지 디자인도 변화를 줘 피곤하고 바쁜 현대인들에게 활기차고 균형 있는 하루를 선사하고자 하는 제품의 콘셉트를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리비크 관계자는 “리비크 브랜드에서 재구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뷰티밸런스’는 수유부가 섭취해도 안전한 식물성 성분을 함유하고, 섭취하기 편하도록 개별포장이 돼 있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리뉴얼 제품은 성분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 제품의 빠른 효능과 함께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장시간 같은 자세로 앉아서 생활하는 직장인분들, 평소 몸이 쉽게 무거워지거나 찌뿌듯한 분들, 또는 평소 자극적인 식습관과 생활 패턴 등으로 찌뿌둥함이 느껴지는 듯 신체 불균형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10명 이상의 피부 전문가와 연구진이 모여 탄생한 리비크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빠른 효과와 지속 가능한 토탈 밸런스 케어를 돕고, 현대인들의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뷰티밸런스’를 비롯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시카크림 ‘브루시카크림’과 기술·디자인 특허 받은 주름 개선 리프팅 밴드 ‘브이 듀얼핏 밴드’ 등을 선보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307.06 ▼25.58
코스닥 730.83 ▼14.61
코스피200 304.14 ▼3.0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5,664,000 ▼693,000
비트코인캐시 132,200 ▼3,300
비트코인골드 19,800 ▼570
이더리움 1,376,000 ▼44,000
이더리움클래식 19,160 ▼530
리플 420 ▼8
이오스 1,197 ▼26
퀀텀 3,610 ▼12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5,725,000 ▼663,0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25,680,000 ▼682,000
비트코인캐시 132,200 ▼3,300
비트코인골드 19,310 0
이더리움 1,375,000 ▼45,000
이더리움클래식 19,150 ▼580
리플 420 ▼8
퀀텀 3,650 ▼84
이오타 343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