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리더스코스메틱, 가정의 달 선물세트 1+1, 최대 90% 할인 外

기사입력:2022-04-27 14:27:36
[로이슈 편도욱 기자] ◆리더스코스메틱, 가정의 달 선물세트 1+1, 최대 90% 할인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20일까지 리더스 공식 온라인 몰에서 선물세트 1+1, 최대 9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리더스 대표 상품인 카밍 바이오틱스, 퍼스트 샷 에센스 스틱, 더마티브 크림, 콜라겐 기초 15종 세트를 1+1, 1+2, 90% 할인 등 파격 구성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선물세트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5명에게 20만원 상당의 고급 스킨케어권도 증정하여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포스트바이오틱스 핵심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피부 코어 강화에 도움을 주는 3단계 맞춤 케어 △‘카밍 바이오틱스 스킨케어 세트’는 에센스 워터, 앰플, 크림마스크 본품 3종과 미니어처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1으로 판매한다.

쓱싹 바르기만 하면 2초 만에 간편하게 탄력과 미백을 관리할 수 있는 ‘2초 완성’ △‘퍼스트 샷 에센스 스틱 스페셜 에디션 2종’은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가 폭발하는 에센스 스틱과 퍼스트 샷 액티브 에센스 3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에이지 컨트롤’과 ‘토닝 컨트롤’을 각각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진정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리더스 인솔루션 더마티브 크림 기획세트’는 본품 50ml와 25ml 구성으로 1세트 구매 시 2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네스프레소, 비콥(B Corp™) 인증 획득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비콥(B Corp) 글로벌 인증을 획득했다고 발표했다. 스위스 브랜드인 네스프레소는 이로써 비콥의 높은 사회 및 환경적 책임 기준과 투명성을 충족하는 4,500여 개의 기업들의 세계적인 움직임에 함께 하게 되었다. 현재까지 파타고니아, 더 바디샵 등의 기업들이 비콥 인증을 받았다.

이번 네스프레소의 비콥 인증은 1986년 브랜드 설립 이래 네스프레소가 커피 업계는 물론 업계 전반에 만든 긍정적인 영향을 보여주는 중요한 이정표로, ‘열대우림연맹(Rainforest Alliance)’과의 협력으로 운영해온 네스프레소 ‘AAA 지속가능한 품질™ 프로그램(Nespresso AAA Sustainable Quality™ Program)’을 통한 네스프레소만의 특별한 커피 재배 방식, ‘국제 공정무역기구(Fairtrade International)’와의 전략적 제휴, 그리고 알루미늄 캡슐 재활용 프로그램 등 그간의 노력이 반영되었다고 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 최고경영자(CEO) 기욤 르 쿤프(Guillaume Le Cunff)는 “비콥 인증은 지난 30년간 지속가능성, 투명성 및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 운영을 추구해 온 네스프레소의 노력을 보여준다. 네스프레소는 기업의 이윤 추구와 사회적 책임의 공존이라는 가치를 공유하는 기업들의 커뮤니티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비콥 인증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인증은 네스프레소 고객들에게 부가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커피 브랜드가 올바른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음을 알려주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더욱 중요한 것은 비콥 인증이 네스프레소 커피 한 잔으로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만들 수 있다는 브랜드의 비전과 신념을 더욱 강하게 해주고, 더 많은 활동들을 위한 원동력이 되어준다는 것이다”라고 이번 비콥 인증이 주는 의미를 전했다.

더불어, 비랩 스위스(B Lab Switzerland) 설립자인 조나단 노먼드(Jonathan Normand)는 “비콥 프로세스는 탄소 발자국부터 직원 복지에 이르기까지, 기업이 사람과 환경에 만드는 영향에 대한 엄격하고 독립적인 평가다. 비콥 인증 획득이란 기업이 한 걸음 더 나아가, 비콥 인증 기업들과의 공동 여정을 시작했음을 의미한다”며, “네스프레소의 인증 획득을 축하하며, 이번 인증이 네스프레소의 밸류 체인이 비콥 운동에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 비콥 운동이 긍정적인 변화를 위해 고안된 것인 만큼, 포용적이고, 공정하며, 지속가능한 경제를 만들고 확산하는 네스프레소의 여정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네스프레소는 제품 및 활동에 비콥 로고를 반영해 비콥 운동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이 구매 결정 과정에서 보다 지속가능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디즈니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캠페인 실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마지막 주부터 5월까지 다양한 마블 브랜드 상품 및 프로모션을 경험할 수 있는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Marvel Heroes Unite)’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즈니코리아는 매년 가족, 청소년, 성인 등 모두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디즈니의 마블 브랜드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다채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 다양한 소비재 및 유통 파트너사와 함께 소비자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하나가 되어 모인 히어로(Heroes Unite)’를 주제로,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흥행 열풍을 예고하고 있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비롯해 마블의 여러 히어로를 모티브로 한 소비재 상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우선, 가정의 달을 맞아 4월 마지막 주부터 마블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스타필드 안성점, NC 백화점 신구로점 및 강서점에서 열리는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테마의 팝업 스토어에서는 해즈브로, 레고, 대원 가이아, 금홍팬시 등에서 토이, 문구를 비롯해 새롭게 출시된 마블 제품을 한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즉석 촬영 사진으로 마블 모자이크 벽 만들기 등 남녀노소 소비자들이 모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액티비티도 진행된다. 또한 이마트 토이킹덤 하남점, 고양점, 안성점 및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잠실점, 김포공항점에서도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존이 마련돼 다양한 마블 완구 및 피규어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최근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인테리어, 집 꾸미기 트렌드에 발맞춰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과 함께 마블 컨셉의 방 꾸미기 콘텐츠도 제작한다. 오늘의집 유튜브 채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인 ‘비포 애프터 방 꾸미기 시리즈’를 통해 홈 제품부터 라이프스타일 제품군까지 폭넓은 카테고리의 마블 제품으로 탈바꿈한 방을 2회에 걸쳐 소개할 예정이다.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번가, 홈플러스, 이랜드 등 대형 유통 업체들과 함께하는 극장 개봉 기대작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예매권 프로모션, 디즈니 네이버 스토어 라이브 커머스를 통한 마블 신제품 소개,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마블 라이프스타일 인증 및 친구 태그 이벤트 등 온라인에서도 5월 내내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6.61 ▼8.81
코스닥 717.24 ▼9.22
코스피200 338.74 ▼0.3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392,000 ▲257,000
비트코인캐시 523,000 ▲5,500
이더리움 2,534,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830 ▲10
리플 3,115 ▲4
이오스 956 ▼7
퀀텀 3,046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460,000 ▲92,000
이더리움 2,535,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3,820 ▲30
메탈 1,195 ▲17
리스크 768 ▲13
리플 3,116 0
에이다 976 ▲4
스팀 213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310,000 ▲120,000
비트코인캐시 522,000 ▲3,500
이더리움 2,534,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3,780 0
리플 3,114 ▲4
퀀텀 3,017 ▼4
이오타 29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