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지방시 뷰티,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 지원 外

기사입력:2022-04-18 12:19:2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지방시 뷰티,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 지원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 뷰티(GIVENCHY BEAUTY)는 브랜드 공식 뮤즈 신민아가 출연하는 화제의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를 제작 지원한다고 밝혔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삶의 끝자락 혹은 절정,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다. 따뜻하고 생동감 넘치는 제주, 차고 거친 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인물들의 각양각색 인생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전한다. 신민아는 극 중 사연을 품고 제주로 돌아온 민선아로 분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드라마 제작 지원을 진행하는 지방시 뷰티는 내추럴한 글로우 컬러가 촉촉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로즈 퍼펙토와 결점없이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땡 꾸뛰르 쿠션으로 유명한 뷰티 브랜드이다. 지방시 뷰티 관계자는 “브랜드의 공식 뮤즈로 활동 중인 배우 신민아의 출연으로 우리들의 블루스 제작 지원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들의 블루스’는 지난 4월 9일(토)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어 뜨거운 반응과 기대를 받고 있다.

◆‘2022 제3회 KTTM 아카데미 성료’

BD바드코리아는 국내 신경과, 신경외과 및 중환자의학에 종사하는 뇌손상 치료 관련 전문의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5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2022 제3회 KTTM 아카데미(Neuro TTM Teaching Course)’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분당서울대학교병원 한문구 교수(신경과, 신경계 중환자부)를 중심으로 다양한 의료진이 연사로 참여한 가운데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었다. KTTM아카데미는 목표체온 유지치료(TTM) 확대에 앞장서고 있는 한문구 교수 주도하에 지난 2019년부터 진행해온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이다.

흔히 저체온치료라 불리는 목표체온 유지치료(Targeted Temperature Management, TTM)는 환자의 체온을 낮춤으로써 신진대사와 산소 소비량을 감소시켜 뇌세포 파괴와 재관류 손상을 완화시키는 치료법이다. 뇌는 온도가 1도 낮아질 때마다 뇌 신진대사율을 6-10%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어 적은 양의 산소나 영양분 필요에 따른 에너지 감소 효과로 뇌손상을 예방할 수 있다.[i] 목표체온 유지치료(TTM)는 뇌 혈관이 막혀 생기는 1차 손상, 초기 처치 후 혈액이 다시 유입돼 발생하는 2차 손상 모두에 효과가 있으며 혈관수축 효과가 있어 뇌손상 환자의 신경을 보호하고 궁극적으로 뇌압을 낮추고 부종을 감소시킨다.

이번 아카데미는 ▲TTM에 적합한 신경계 중환자를 선택하는 방법Ⅰ, II ▲ TTM 운용 및 관리를 위한 유용한 팁 ▲첨단 신경계 모니터링 및 중환자 치료 ▲TTM의 향후 전망 등 다양한 주제별 세션으로 이뤄졌다. 또한 로테이션 형식으로 진행된 소그룹 워크샵에서는 목표체온 유지치료기기 ‘아틱선(ArcticSun)’을 활용한 시뮬레이션이 진행됐다.

◆쇼핑 플랫폼 샵백, 론칭 2주년 기념 프로모션 전개

쇼핑 플랫폼 샵백이 국내 론칭 2주년을 맞아 오는 22일(금)까지 단 5일간 ‘슈퍼 캐시백 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샵백은 한국을 포함 호주, 싱가폴, 대만 등 9개국에서 총 250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월 3000만건 이상의 거래가 이뤄지는 글로벌 쇼핑 플랫폼이다. 2020년 4월 (구)이베이츠 코리아(Ebates Korea)를 인수해 론칭, 샵백 제휴 스토어에서 쇼핑하기 전 샵백 웹사이트나 앱을 경유하기만 해도 결제금액의 일부를 현금으로 돌려주는 리워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샵백은 매치스패션, 애플, 룰루레몬, 세포라 등 글로벌 브랜드를 비롯해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 호텔, 도서, OTT 서비스까지 국내외 250여 개 브랜드와 제휴를 맺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큐텐, CJ온스타일 등을 신규 입점시키며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번 2주년 행사에는 △마이테레사 △네타포르테 △룰루레몬 △위메프 △11번가 등이 참여한다. 샵백의 강점인 다양성을 십분 즐길 수 있도록 명품부터 패션, 건강 등 여러 카테고리를 선별했다. 특히 △호텔스닷컴 △아고다 등 여행 사이트도 포함돼 있어 따뜻해진 날씨에 나들이를 계획 중인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가 시작되는 18일(월) 오후 12시부터 단 24시간 동안에는 △네타포르테(최대 20%) △룩판타스틱(최대 17%) △호텔스닷컴(15%) △마이테레사(15%) △미스터포터(최대 13%) △아고다(최대 11%) △매치스패션(최대 10%) 등에서 쇼핑 시 최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행사 시작 당일에는 특정 시간대에 따라 △마이테레사 △아이허브 △룰루레몬 등에서 쇼핑 시 기존 대비 최대 5배 상향 조정된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부 제휴 사이트에서 챌린지 참여 후 쇼핑 완료 시 △구찌 스카프 △일리 커피머신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이 제공되는 럭키드로우에 자동 응모된다.

이용객이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샵백 공식 인스타그램 소문내기 및 댓글 참여를 통해 애플SE GPS 40mm 등 다양한 경품을 챙겨갈 수 있다. 비자카드 제휴 혜택을 통해 추가 캐시백도 받을 수 있도록 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샵백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서영 샵백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지난 2년간 샵백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으며, 샵백을 경유해 보테가베테나, 발렌시아가, 르메르 등 명품 브랜드 제품을 구매 시 정가 대비 10~20%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알뜰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샵백은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쇼핑 경험을 제공, ‘쇼핑 메이트’로서 소비자와의 스킨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012.61 ▲34.87
코스닥 791.01 ▲8.50
코스피200 404.14 ▲4.8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352,000 ▲158,000
비트코인캐시 680,500 ▲1,500
이더리움 3,472,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2,760 ▼10
리플 2,971 ▼1
퀀텀 2,707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301,000 ▲166,000
이더리움 3,474,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22,740 ▼60
메탈 932 ▲1
리스크 535 ▼1
리플 2,973 ▲3
에이다 817 ▼2
스팀 172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280,000 ▲210,000
비트코인캐시 678,000 ▼3,000
이더리움 3,470,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2,750 ▼40
리플 2,970 ▲1
퀀텀 2,708 ▼9
이오타 22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