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발효 효소 하이생,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하이생이 오늘(13일) 오후 8시부터 최대 60% 할인 혜택을 마련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3일 저녁 진행될 라이브 방송에서는 하이생의 대표제품인 발효현미 효소식품 '하이생'이 1시간 동안 최소 50%,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 판매된다. 또한 방송 중 하이생을 구매한 선착순 10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원을 지급, 방송을 통해 출제되는 퀴즈를 맞힌 정답자 2명에게는 하이생 신제품 ‘하이생 모락(30포)’을 제공하는 등 이번 라이브 참여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도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구매인증 이벤트와 스토어찜 할인 쿠폰, 소식알림 동의 쿠폰 등의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하이생의 대표제품인 ‘하이생’은 현미, 미강, 대두를 황국균과 유산균으로 복합발효시킨 효소식품으로, 효소 함량이 높아 영양성분의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데 탁월하면서도 당 함량은 낮아 비만이나 당뇨 등의 걱정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하이생 관계자는 “금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시작으로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며, “특히 이번에는 첫 라이브인 만큼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동안은 특별한 할인 기회와 풍성한 혜택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디너리매직, 1분기 매출 '전년 比 200%' 성장 주목.. 본격 성장 첫발
MZ세대 부모 맞춤형 육아 스타트업 올디너리매직의 올 1분기 실적이 전년 대비 198%까지 뛰어오르며 주목을 받고 있다.
올디너리매직(대표 허청아)은 ‘모든 부모의 자신감 있는 육아를 돕는다'는 비전하에 유아 발달 맞춤 놀잇감 '피카비 플레이키트', 육아 커뮤니티 '피카비 놀이터', 육아 콘텐츠 공식 SNS 등을 운영 중인 발달 육아 전문 스타트업이다.
특히 주력 상품인 '피카비 플레이키트'는 전문가가 개발한 월령별 프리미엄 발달 맞춤 놀잇감이라는 차별화된 제품력과 정기 구독 서비스를 무기로 작년 4분기 대비 신규 고객을 5.7배가량 유치하는 성과도 함께 달성했다. 피카비 플레이키트는 서울대 출신 아동발달 전문가가 아이의 관점에 맞춰 개발한 ‘몬테소리 친화적' 발달 맞춤형 놀잇감 키트로, 고객 호응에 힘입어 런칭 8개월 만에 10배 이상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월 브랜드 최초로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기획 방송은 동시간대 진행 프로그램 중 ‘실시간 구매 3위’ 기록을 달성키도 했다. 올디너리매직 공식 인스타그램 역시 4월 초 팔로워 수가 올 연초 대비 150%까지 증가하는 등 육아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본격적으로 다져 나가고 있다.
업계 역시 잠재력을 눈여겨보고 있다. 지난 11월에는 서울대학교 기술지주의 시드 투자를 유치한 데 이어, 올 1월에는 서울대학교 아동가족학과와 제품 및 콘텐츠 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하기도 했다.
올디너리매직은 최근 시작한 B2B 사업을 비롯해 아시아 중심 글로벌 시장 진출, 어린이집 부모 교육 프로그램, 신세계 아카데미 온라인 강좌 런칭 등 사업 외연을 적극적으로 넓혀 나가며 올 한 해를 성장을 위한 도약의 발판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발달 상황 진단 및 꼭 필요한 놀이 콘텐츠를 AI 기반으로 추천, 제공하는 전용 어플리케이션도 연내 출시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올디너리매직 허청아 대표는 “올해는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육아를 돕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보다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대표적인 발달 육아 스타트업으로서의 입지를 구축하는 동시에, 전년 대비 20배 이상 실적 달성의 목표를 이뤄내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스타일러스(STYLUS), 봄을 닮은 다채로운 컬러 ‘스택링’ 출시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STYLUS)가 스프링 시즌을 맞아 은은한 반짝임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스택링(가드링)을 선보인다.
스타일러스는 원색의 스톤과 스톤 주변을 풍성한 달리아 꽃잎처럼 촘촘히 둘러싼 볼 형태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달리아(Dahlia)’와 은은한 파스텔 톤의 스톤을 정렬해 시즌 감성을 한층 강조한 ‘레일(Rail)’시리즈를 공개했다.
그린부터 레드, 블루, 화이트 등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한 스타일러스의 스택링(가드링)은 봄 시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레이어드하여 착용했을 때 더욱 빛나는 아이템으로, 여러 개의 링을 함께 활용한다면 더욱 화사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스타일러스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봄맞이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Hello, Spring 프로모션은 전 제품 대상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4월 17일(일)까지 스타일러스 공식 온라인몰과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러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봄을 연상시키는 컬러 스톤과 디테일이 특징인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과 신제품 출시를 통해 산뜻한 봄 패션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일러스의 신제품과 스프링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일러스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발효 효소 하이생,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外
기사입력:2022-04-13 14:53:2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475,000 | ▼87,000 |
비트코인캐시 | 516,500 | ▼4,500 |
이더리움 | 2,637,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610 | ▼50 |
리플 | 3,163 | ▲1 |
이오스 | 1,029 | ▲3 |
퀀텀 | 3,012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567,000 | ▼32,000 |
이더리움 | 2,638,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670 | ▼20 |
메탈 | 1,160 | ▲1 |
리스크 | 733 | ▼2 |
리플 | 3,163 | ▲1 |
에이다 | 1,000 | ▼1 |
스팀 | 20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500,000 | ▼60,000 |
비트코인캐시 | 516,500 | ▼4,500 |
이더리움 | 2,638,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640 | ▼40 |
리플 | 3,163 | ▲1 |
퀀텀 | 3,033 | ▲19 |
이오타 | 29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