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토니모리, 신제품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 출시 外

기사입력:2022-04-05 14:16:42
[로이슈 편도욱 기자]
◆토니모리, 신제품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 출시

토니모리가 열감 있는 피부를 즉시 쿨링 진정시켜주는 신제품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을 출시했다.

미세먼지와 마스크 착용으로 스트레스 받는 피부에는 수분 공급도 중요하지만, 피부 내 열감을 진정시켜주는 것도 중요하다.

토니모리의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은 지리산 어성초와 엑소시카 성분 배합의 시너지 케어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지리산에서 자란 어성초의 유효 성분을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2,500시간 숙성 발효 과정을 거쳤으며, 특허공법으로 만든 토니모리만의 독자적인 성분 엑소시카는 7가지 병풀 유효성분으로 피부 보습과 장벽 케어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민트콤플렉스와 에리스리톨 성분이 함유되어 즉각적인 피부 쿨링감을 전해주며, 산뜻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열감에 의한 피부 온도 변화 테스트로 사용 즉시 평균 6.07 °C 감소하는 것을 확인했으며,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에도 진정이 필요할 때마다 편안하게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 또한 높고, 냉장 보관 후 제품을 사용하면 다가오는 여름철 뜨거운 자외선 자극에도 시원하게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토니모리는 ‘어성초시카 퀵 카밍 수딩젤’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최대 50%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토니모리 공식 몰 ‘토니스트리트’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다회용 컵 사용 확산을 위한 ‘다다익선 캠페인’ 전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4월 한달을 지구촌 봉사의 달로 운영하며, 4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환경재단(이사장 최열)과 함께 다회용 컵 사용 확산을 위한 ‘다다익선 캠페인’을 전개한다.

‘다회용 컵을 많이 쓰면 쓸수록 지구에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의 다다익선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회용 컵 사용이 갖는 환경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회용 컵 사용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다다익선 캠페인의 시작을 기념하여 환경재단에 캠페인 지원 기금 2억원을 전달하고 향후 다회용 컵 사용에 대한 인식 전환 및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연중 캠페인을 진행해 나간다.
다다익선 캠페인은 총 2가지 형태의 이벤트로 진행되며, 다회용 컵 사용 인증 이벤트와 에코 매장 리유저블 컵 반환 인증 이벤트 중 고객이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인 다회용 컵 사용 인증 이벤트는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다회용 컵을 사용하고 인증샷을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지난해 다회용 컵 이용 건수인 2,188만건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2,188명에게 리워드를 제공한다. 2천명에게 해양동물 인형 4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100명에게는 톨 사이즈 무료 음료쿠폰, 88명에게는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관람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일회용 컵 없는 에코 매장에서 운영 중인 리유저블 컵 반환을 장려하기 위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 11개 매장과 제주 23개 매장에서 시범운영 중인 에코 매장에서 리유저블 컵을 사용한 후, 반환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전국 에코 매장 34개점의 의미를 담아 총 340명에게 해양동물 인형 4종 중 2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특히, 해양동물 인형은 바다에 버려진 폐플라스틱과 스타벅스 서울 시내 5개 매장에서 일주일 간 수거된 플라스틱을 일부 활용한 업사이클링 소재로 제작되어, 플라스틱으로 생명을 위협받는 해양동물들을 보호하고 지켜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스타벅스 로고가 적힌 모자와 폐플라스틱을 활용해 제작된 컵 모양의 배지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특별함을 더했다.

캠페인 진행과 함께 환경 보호와 지역사회 나눔을 동시에 실천할 수 있는 파트너 봉사활동도 지속 전개해 나간다. 4월에는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업사이클링 소재의 해양동물 인형을 직접 제작하는 비대면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이를 지역사회 아동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식목일, 지구의 날 등 환경의 가치를 돌아볼 수 있는 날이 많은 4월 한달을 지구촌 봉사의 달로 지정하여 전국의 파트너들과 다양한 친환경 활동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며, “그 시작인 다다익선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회용 컵 사용에 동참하고, 이로 인한 환경보호 메시지가 잘 전달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 2018년부터 매월 10일을 일(1)회용 컵 없는(0) 날로 정해 일회용 컵 대신 다회용 컵 사용을 권장하는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해 오고 있다. 오는 10일에도 일회용 컵 없는 날 캠페인을 전개하며, 4월 10일 하루 동안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개인컵을 이용해 개인컵 할인 혹은 에코별 적립 혜택을 받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중 230명을 추첨해 톨 사이즈 무료 음료쿠폰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뉴지랩파마, ‘250억 규모 신약 개발 실탄 확보’…제8회차 CB 납입 완료

뉴지랩파마가 국내 대형 기관투자자로부터 250억 원 규모의 자금 조달을 완료하며, 차세대 대사항암제 KAT 등 자체 개발 중인 혁신 신약 개발이 한 층 탄력받을 전망이다.

뉴지랩파마는 공시를 통해 DB금융투자를 대상으로 발행한 250억원 규모의 제8회차 전환사채(CB)의 납입이 완료됐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납입된 사채의 만기일은 2025년 4월 5일이며, 전환가액은 8,372원이다.

뉴지랩파마는 조달에 성공한 자금을 활용해 현재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아 임상 1+2a상을 진행 중인 간암 대상 대사항암제 ‘KAT’과 국내 2상을 진행 중인 폐암치료제 ‘탈레트렉티닙’의 임상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이와 동시에 뉴지랩파마는 기술이전 등을 통한 신규 신약후보물질 발굴에도 적극 나설 예정이다. 수익원 창출의 다변화와 파이프라인 확대를 통해 해외 시장에서 종합 제약⋅바이오 기업으로의 기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뉴지랩파마 관계자는 “최근 바이오 산업에 대한 투자가 위축된 상황에서 250억 상당의 대규모 자금조달은 의미가 크다”며 “뉴지랩파마가 지난해 연이어 임상 진입에 성공한 항암제 파이프라인의 성장성과 미래가치를 시장에서 높게 평가받아 이번 자금조달을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뉴지랩파마에 대한 시장의 기대가 크다는 것을 확인한 만큼, 올해도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임상 진행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뉴지랩파마의 기업 가치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뉴지랩파마의 미국 자회사 ‘뉴지랩파마(NewG Lab Pharma Inc.)’는 ‘3BP(3-Bromopyrovate)’라는 물질을 이용해 암세포만 선택적으로 사멸시키는 대사항암제 KAT을 개발하고 있으며, 현재 미국에서 간암을 대상으로 임상 1+2a상을 진행 중이다.

KAT은 기존 면역항암제와 달리 암세포 내부로 직접 진입해 대사과정을 차단하는 기전으로 다양한 암종에 대한 근본적 치료가 가능하다. 뉴지랩파마는 간암 대상 KAT의 국내 1+2a상도 추진 중이며, 다른 암종에 대한 추가 임상시험도 진행할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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