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사랑에 빠진 외계인’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4월 이달의 맛 ‘사랑에 빠진 외계인’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진한 치즈의 풍미와 딸기의 상큼함을 극대화한 ‘사랑에 빠진 딸기’와 초콜릿이 들어간 인기 아이스크림 ‘엄마는 외계인’의 조합으로 탄생했다. ‘사랑에 빠진 외계인’은 딸기 과육이 담긴 치즈 아이스크림에 치즈 케이크 큐브, 초콜릿 리본이 상큼달콤한 조화를 이루며, 엄마는 외계인의 핵심 포인트 ‘초콜릿 프레첼 볼’을 넣어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한입 가득 치즈와 딸기, 초콜릿이 다채롭게 어우러진 맛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사랑에 빠진 외계인 케이크’를 공개했다. 케이크는 ‘딸기 별 행성’ 모양으로 디자인됐으며, 상단에 토핑 된 돔 형태의 딸기 초콜릿을 톡톡 깨면 프레첼 볼이 와르르 쏟아져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또한 4월 이달의 맛과 함께 탄생한 외계인 캐릭터 ‘쵸코’와 ‘딸기’를 클레이 장난감으로 구현해 딸기 초콜릿 옆에 올렸다. 케이크 취식 후 장난감을 통해 다시 한번 배스킨라빈스를 즐길 수 있어 두 배의 행복함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사랑에 빠진 외계인’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음료와 디저트 메뉴도 출시한다. ‘사랑에 빠진 딸기’에 ‘엄마는 외계인’의 카라멜 프레첼 볼을 올려 조합한 ‘사랑에 빠진 외계인 블라스트’와 사랑스러운 하트 모양의 마카롱 속에 치즈와 딸기 아이스크림이 샌드된 ‘사랑에 빠진 하트 마카롱’, 치즈 아이스크림과 딸기 리본, 초코 크런치볼의 조화가 매력적인 ‘아이스 모찌 사랑에 빠진 외계인’도 4월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딸기 플레이버 ‘사랑에 빠진 딸기’와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아이스크림 ‘엄마는 외계인’이 만나 4월에 어울리는 상큼달콤함을 보여줄 것”이라며 “이달의 맛 ‘사랑에 빠진 외계인’과 다양한 디저트로 행복한 봄날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아도라, 매니페스토 캠페인 전개..‘나만의 영광을 찾아서’ 영상 공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2022년도 시즌 ‘매니페스토 (Manifesto)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며 브랜드 영상을 4월 1일(금) 공개했다.
‘선서, 선언’을 뜻하는 매니페스토 캠페인은 스포츠의 목적을 ‘승패’와 ‘결과’가 아닌 ‘성장’과 ‘과정’에 초점을 맞추자는 디아도라의 선언적 메시지를 담고 있다. 그 배경에는 확고한 취향과 자신만의 속도를 중시하는 MZ(밀레니얼+Z)세대의 가치관과 ‘내가 하는 것이 곧 트렌드’라는 당당함을 강조하는 디아도라의 브랜드 철학과도 맞닿아 있다.
캠페인 시작을 알리는 브랜드 영상은 ‘나만의 영광을 찾아서’를 테마로 기획됐다. 어제보다 1인치 나은 성장과 그걸 이루는 과정도 즐거운 삶의 여정임을 전한다. 꼭 경기장이 아닌 스트리트, 무대 등 상관없이 무엇을 하든 즐긴다면 그게 바로 스포츠 정신임을 강조한다. 이에 테니스, 격투기부터 바이커, 댄스 등까지 스포츠 경계를 허물고 확장하자는 메시지를 녹였다.
영상은 의식을 거행하듯 자신만의 루틴으로 시작해, 몰입에 이르는 과정, 성장과 함께 얻는 참 만족에 대한 영감을 총5명 인물에 투영했다. 완벽한 스타일로 오프로드카에서 내리고, 도열된 수십 켤레 스니커즈 중 단 하나를 신중히 고르는 등 각 인물을 클로즈업 하다, 주변시선은 의식하지 않고 오롯이 그 시간을 자기 것으로 만드는 각 인물의 역동적 움직임을 속도감 있게 스케치한다. 이후, ‘나만의 영광을 위해서’ 자막이 뜨며 마무리된다. 캠페인에는 우리나라 여성 격투기 1세대인 임수정 선수와 국내 크럼프댄스의 선구자인 몬스터 우가 참여했다.
영상에는 디아도라의 테니스컬렉션과 여성전용 테니스화를 비롯해 베스트셀러 헤리티지 스니커즈인 이큅 시리즈 등이 시선을 끈다. 임수정 선수가 착용한 디아도라의 런닝라인 액티브 숏레깅스는 고탄력 소재가 운동 시 몸을 단단하게 잡아줘 운동효과를 한층 높인다. 몬스터 우는 루즈 핏의 1994 트랙수트 셋업 차림으로 자유분방한 댄스를 선사한다.
디아도라의 올 시즌 첫 브랜드 캠페인 영상 ‘나만의 영광을 찾아서’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와 네이버 스포츠 등 온라인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디아도라 마케팅 부문 총괄 이영미 상무는 “무엇을 하든 과정을 즐긴다면 그 자체로 긍정적 변화를 이끄는 첫 발걸음임을 강조하고 싶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디아도라가 일상에서 추구하는 ‘스포츠 정신’을 보다 많은 소비자와 공유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디아도라는 연 매출 200억원 및 누적매장 40개 매장 운영을 목표로 한다. 상반기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등을 포함하여 총 15개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네이버웹툰 <좀비딸>, EBS 애니메이션으로 4월 3일 첫 공개
네이버웹툰 <좀비딸>(글/그림: 이윤창)이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했다. 네이버웹툰은 웹툰 <좀비가 되어 버린 나의 딸>(이하 좀비딸)이 오는 4월 3일 EBS 애니메이션으로 첫 공개된다고 밝혔다.
웹툰 <좀비딸>은 원인을 알 수 없는 좀비 바이러스가 도시에 퍼져 계엄령이 선포된 가운데, 좀비가 된 딸 ‘수아’와 이를 지키는 아빠 ‘정환’의 일상을 그린 가족물이다. 웹툰 <타임인조선>, <오즈랜드>로 유명한 이윤창 작가의 작품으로, 2018년 8월부터 2020년 6월까지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됐다. 네이버웹툰의 해외 서비스를 통해 일본, 스페인, 북미, 태국, 대만 등에서도 연재됐으며 글로벌 누적 조회 수 5억회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다.
<좀비딸>은 좀비와 가족이라는 소재를 엮어 현대사회에 만연한 외로움과 혐오, 가족애를 함께 조명했다. 또한, 좀비가 된 딸을 키운다는 독특한 설정과 과하지 않은 유머, 가볍지 않은 감동이 조화를 이룬 작품이다. 지난 2019년에는 대한민국콘텐츠대상 만화부문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상을 수상하며 대중성과 작품성도 인정받았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EBS 애니메이션 <좀비딸>은 오는 4월 3일 오전 11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EBS와 애니메이션 제작사 두루픽스가 공동 제작하며, 총 26부작으로 매 주 일요일 2회씩 연속 방영한다. 특히 웹툰 <마음의 소리> 애니메이션 시리즈 등으로 유명한 두루픽스가 직접 제작하는 만큼, 웹툰 팬들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팬들의 관심까지 모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애니메이션 <좀비딸>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독점으로 다시보기를 제공한다. 매 주 EBS 정규 방송 이후 해당 회차를 시리즈온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으며 1,2화는 4월 23일까지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시리즈온 감상자 중 추첨을 통해 네이버 시리즈온 쿠폰 및 네이버웹툰 쿠키, 굿즈, 작가 친필사인 포스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웹툰에서는 <좀비딸> 원작 웹툰을 4월 3일부터 4월 7일까지 매일 10화씩 무료로 감상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툰 <좀비딸>의 원작자 이윤창 작가는 “애정을 많이 담아 선보였던 작품 ‘좀비딸’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감회가 남다르고 설렌다”며, “애니메이션 제작에 힘써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좀비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원작 웹툰 <좀비딸>은 네이버웹툰과 네이버 시리즈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APP)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애니메이션 <좀비딸>은 네이버 시리즈온 모바일 앱, TV앱, PC에서 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SPC 배스킨라빈스, 4월 이달의 맛 ‘사랑에 빠진 외계인’ 출시 外
기사입력:2022-04-01 11:24:1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15.28 | ▲13.25 |
코스닥 | 812.88 | ▲13.51 |
코스피200 | 434.78 | ▲2.29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67,000 | ▲627,000 |
비트코인캐시 | 668,500 | 0 |
이더리움 | 4,180,000 | ▲3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120 | ▲220 |
리플 | 3,988 | ▲28 |
퀀텀 | 3,105 | ▲4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499,000 | ▲413,000 |
이더리움 | 4,175,000 | ▲3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070 | ▲210 |
메탈 | 1,073 | ▲19 |
리스크 | 605 | ▲5 |
리플 | 3,981 | ▲25 |
에이다 | 1,002 | ▲9 |
스팀 | 197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650,000 | ▲600,000 |
비트코인캐시 | 668,500 | ▲1,000 |
이더리움 | 4,179,000 | ▲3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110 | ▲230 |
리플 | 3,986 | ▲26 |
퀀텀 | 3,114 | ▲84 |
이오타 | 299 |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