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래드 호텔, ‘나른한 글래드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나른한 봄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기며 춘곤증을 극복할 수 있는 ‘나른한 글래드 패키지’를 2022년 4월 1일(금)부터 6월 30일(목)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의 ‘맨살 트렁크’ 또는 ‘맨살 점프수트’를 제공한다. ‘나른(nareun)’은 24시간 조이고 압박하는 불편함을 겪는 여성들을 위해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모두 담은 홈웨어&이지웨어를 선보인다. 특히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의 의미를 담은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트렌드가 확산하며 주목 받고 있다.
서울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는 여성은 트렁크를 잘 입지 않는다는 고정 관념을 깨고 선보인 ‘맨살 트렁크’의 시즌별 시리즈 중 하나인 ‘디저트 라인(핑크 스트라이프, 탠저린, 라일락크림)’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라이프 케어 클린 뷰티 브랜드 ‘라타플랑(rataplan)’의 미나리 카밍토너 2개, 러브기빙데이 시트 마스크 2개로 구성된 ‘라타플랑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올인원 점프수트로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맨살 점프수트’의 나시/반팔/맨투맨 3가지 타입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의 음료 이용권 2매,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한편, 메종 글래드 제주는 지난 3월 28일(월)에 제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플랜테리어 콘셉트의 친환경 로비 라운지 ‘더 라운지(The Lounge)’를 오픈하여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나른한 글래드 패키지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 9만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 13만 5천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MZ세대의 중요한 키워드로 떠오른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를 지향하는 홈웨어 브랜드 ‘나른(nareun)’과 콜라보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의 ‘나른한 글래드 패키지’로 성큼 다가온 봄을 느끼며, 나른하지만 편안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대란 벌써 시작!’…지난해 대비 4배 판매 늘어
창문형 에어컨 전문기업 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의 열풍이 벌써부터 매섭다.
원활한 물량 수급을 위해 3월부터 창문형 에어컨 온라인 판매에 들어간 파세코가, 초반부터 수요가 대거 몰리며 지난해 동기 대비 4배 이상 팔리는 기염을 토했기 때문이다. 올해에도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면서, 여름이 오기 전 미리 제품을 구비해 두려는 소비 심리가 작용한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여기에 대만 수출 첫 계약 체결 소식도 전해져, 올 여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파세코의 거센 바람이 이어질 것으로 관측된다.
지난 2019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창문형 에어컨을 선보인 파세코는 출시와 함께 큰 반향을 일으키며, 국내에 창문형 에어컨 시장에 불을 지폈다. 실제로 현재 대기업을 포함해 10여곳 이상의 업체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지만, 국내 기술로 개발과 생산까지 진행되는 곳은 파세코 뿐이다.
창문형 에어컨 원조브랜드, 그리고 유일한 국내 생산 브랜드라는 강점에 힘입어 파세코는 줄곧 독보적인 점유율 70% 선을 지키며, 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의 활약도 기대되는 대목이다. 지난 2020년 11월 베트남을 시작으로 지난해에는 싱가폴, 칠레와의 창문형 에어컨 수출을 성사시킨 파세코가 최근 대만과의 1300대 첫 수출 소식을 전해왔기 때문. 세계 GDP 20위 안에 들 정도로 높은 경제 수준을 자랑하는 대만의 소비자들은 열정적인 ‘트렌드 팔로워(Trend follower)’로 불릴 만큼 최신 이슈나 체험 욕구가 강하다. 이러한 점이 오히려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 파세코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바라보고 있다.
대만 외에도 파세코에서 난로 등의 수출로 이미 확보해 놓은 미국, 호주, 이라크 등 10여개의 관계망을 통해 바이어들의 상담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창문형 에어컨의 해외 시장 비중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국가에서 인정한 ‘브랜드K’ 태극마크를 단 것도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의 품질 자신감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이처럼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까지 인정받을 수 있었던 데에는 우수한 제품력에 있다. 국내 기준 에너지 효율 1등급에 남미에서도 최고 수준의 전기안전 및 에너지 효율 A등급을 획득한데다 소음도 적다. 1등급 듀얼 인버터와 함께 파세코 만의 특허기술을 통해 최저 소음 제품력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 2021년에는 WHO 침실기준 수면에 거의 영향이 없는 35db에 가까운 수준으로 국내 최저치를 자랑한다. 이 외에도 한국디자인진흥원의 우수산업 디자인 상품에 선정될 정도로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도 국내외에서 높게 평가 받고 있다.
파세코 관계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생산되는 창문형 에어컨 원조 브랜드라는 소비자들의 강한 신뢰에 힘입어 올해에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에 감사하게 생각한다” 며 “작년과 같은 물량 부족 대란을 겪지 않고 성수기 원활한 물량 공급을 위해 1월부터 듀얼인버터와 싱글인버터 라인업을 먼저 생산 개시한 상태”라고 말했다.
◆한스타일, 22SS슈퍼 세이브 위크로 봄맞이 쇼핑 고객 마음잡기 나선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플랫폼인 한스타일(대표 한창훈)이 1일부터 열흘 간 ‘2022 슈퍼 세이브 위크’ 프로모션으로 봄맞이 쇼핑 고객 마음잡기에 나선다.
이번 ‘2022 슈퍼 세이브 위크’ 프로모션은 한스타일이 온라인 사업을 확장하며 프리미엄 패션 리테일 플랫폼으로서 한스타일의 입지를 다지고, 신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신규 회원들에게 ‘웰컴 쿠폰팩’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대 15% 할인 쿠폰 2종을 포함한 ‘슈퍼 세이브 쿠폰팩’과 함께 균일가 아이템, 해외 명품 특가, 라이프 아이템 100원 럭키딜까지 총 4가지 기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규 가입 고객에는 최대 17% 할인 쿠폰, 3만원 할인 쿠폰과 더불어 중복 사용 가능한 더블 쿠폰까지 포함된 총 23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을 추가로 증정하여 그 어느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디한 봄 신상 아이템을 득템 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례적인 혜택이 준비된 만큼 라인업도 화려하다. MSGM, N21, JW앤더슨, 마르니 키즈, 아크네 스튜디오 키즈의 22SS신상 뿐만 아니라 코페르니, 써네이, 뮤지엄 오브 피스&콰이엇 등 MZ 세대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트렌디한 브랜드들의 다양한 신상 아이템이 프로모션에 함께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쿠폰팩을 활용하면, 22SS 상품을 최대 6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신규회원의 경우 MSGM의 봄 신상 스웻셔츠를 9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눈에 띄는 점은 새벽배송이다. 한스타일은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으로는 유일하게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해 해외 직구가 필요한 상품들을 구매 다음 날 배송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도 일부 상품과 서울, 경기 지역에 한해 오후 11시 이전에 주문한 고객이면 누구나 새벽배송으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김혜진 한스타일 온라인사업부 이사는 “이번 ‘슈퍼 세이브 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한스타일을 처음 접하는 고객들이 즐겁고 설레는 마음으로 2022년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금액대 제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 한스타일이 소개하는 트렌디한 브랜드의 봄 신상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혜택을 누리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스타일은 2001년 설립 이후 프렌치 시크 스타일의 대표 브랜드 이자벨 마랑, 핸드메이트 스니커즈로 MZ 세대를 사로잡은 골든 구스, 럭셔리 레더 굿즈 하우스 델보 등 해외 인기 브랜드를 처음으로 국내에 소개하며 온, 오프라인 명품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MZ 세대에 인기를 한 몸에 입은 MSGM, N21, JW엔더슨, 스포티앤리치, 하우스 오브 써니 등을 포함한 약 600여 개의 브랜드를 수입, 전개하며 프리미엄 패션 &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단단하게 굳히고 있다. 한스타일에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브랜드 및 신상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유통 이슈] 글래드 호텔, ‘나른한 글래드 패키지’ 출시 外
기사입력:2022-04-01 08:50:0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6.61 | ▼8.81 |
코스닥 | 717.24 | ▼9.22 |
코스피200 | 338.74 | ▼0.3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538,000 | ▲106,000 |
비트코인캐시 | 532,000 | 0 |
이더리움 | 2,614,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00 | ▲10 |
리플 | 3,191 | ▲17 |
이오스 | 976 | ▼3 |
퀀텀 | 3,115 | ▼1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660,000 | ▲151,000 |
이더리움 | 2,614,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110 | ▲20 |
메탈 | 1,215 | ▼6 |
리스크 | 788 | ▼7 |
리플 | 3,194 | ▲17 |
에이다 | 999 | ▲7 |
스팀 | 21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6,720,000 | ▲220,000 |
비트코인캐시 | 533,000 | ▼2,000 |
이더리움 | 2,614,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90 | ▼10 |
리플 | 3,193 | ▲18 |
퀀텀 | 3,065 | 0 |
이오타 | 30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