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2021 광군제 3700억원의 매출 달성

기사입력:2021-11-12 11:30:47
[로이슈 편도욱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올해 알리바바와 틱톡(더우인) 중심으로 진행한 광군제 행사에서 럭셔리 화장품 후, 숨, 오휘, CNP, 빌리프 브랜드가 전년 2600억원 대비 42% 성장한 약 3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올해 알리바바와 틱톡(더우인) 중심으로 진행한 광군제 행사에서 럭셔리 화장품 후, 숨, 오휘, CNP, 빌리프 브랜드가 전년 2600억원 대비 42% 성장한 약 3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후’의 알리바바와 틱톡(더우인) 채널 총 매출은 3294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61% 성장했다.



알리바바에서 후 브랜드는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럭셔리 브랜드 3위에 등극했고, 4위는 시세이도, 5위는 라메르, 6위는 헬레나 루빈스타인, 7위는 SK-Ⅱ, 8위는 키엘이 차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020.55 ▲26.04
코스닥 915.27 ▲13.94
코스피200 568.40 ▲2.75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1,000,000 ▼74,000
비트코인캐시 865,000 ▼2,500
이더리움 4,421,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17,990 ▼10
리플 2,835 ▼5
퀀텀 1,855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1,000,000 ▼59,000
이더리움 4,421,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18,010 ▼20
메탈 510 ▲2
리스크 281 0
리플 2,835 ▼5
에이다 536 ▼1
스팀 94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1,010,000 ▼120,000
비트코인캐시 864,000 ▼2,000
이더리움 4,422,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18,040 ▲10
리플 2,833 ▼8
퀀텀 1,892 0
이오타 13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