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올해 알리바바와 틱톡(더우인) 중심으로 진행한 광군제 행사에서 럭셔리 화장품 후, 숨, 오휘, CNP, 빌리프 브랜드가 전년 2600억원 대비 42% 성장한 약 3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올해 알리바바와 틱톡(더우인) 중심으로 진행한 광군제 행사에서 럭셔리 화장품 후, 숨, 오휘, CNP, 빌리프 브랜드가 전년 2600억원 대비 42% 성장한 약 3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후’의 알리바바와 틱톡(더우인) 채널 총 매출은 3294억원으로, 전년 대비 약 61% 성장했다.
알리바바에서 후 브랜드는 에스티로더, 랑콤에 이어 럭셔리 브랜드 3위에 등극했고, 4위는 시세이도, 5위는 라메르, 6위는 헬레나 루빈스타인, 7위는 SK-Ⅱ, 8위는 키엘이 차지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LG생활건강, 2021 광군제 3700억원의 매출 달성
기사입력:2021-11-12 11:30:4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0.55 | ▲26.04 |
| 코스닥 | 915.27 | ▲13.94 |
| 코스피200 | 568.40 | ▲2.75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000,000 | ▼74,000 |
| 비트코인캐시 | 865,000 | ▼2,500 |
| 이더리움 | 4,421,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990 | ▼10 |
| 리플 | 2,835 | ▼5 |
| 퀀텀 | 1,855 | ▼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000,000 | ▼59,000 |
| 이더리움 | 4,421,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010 | ▼20 |
| 메탈 | 510 | ▲2 |
| 리스크 | 281 | 0 |
| 리플 | 2,835 | ▼5 |
| 에이다 | 536 | ▼1 |
| 스팀 | 94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010,000 | ▼120,000 |
| 비트코인캐시 | 864,000 | ▼2,000 |
| 이더리움 | 4,422,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040 | ▲10 |
| 리플 | 2,833 | ▼8 |
| 퀀텀 | 1,892 | 0 |
| 이오타 | 130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