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웰메이드x임영웅, ‘영웅의 본색’ 영상 230만 뷰 돌파 外

기사입력:2021-11-11 11:23:1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웰메이드x임영웅, ‘영웅의 본색’ 영상 230만 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색다른 모습으로 화제가 된 ‘웰메이드(WELLMADE)’의 캠페인 영상 ‘영웅의 본색’이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26일 공개된 해당 영상은 2주 만에 누적 조회 수 230만 뷰를 돌파하며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

웰메이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영웅의 본색’ 영상은 느와르 장르의 영화 예고편 컨셉으로, 80년대 홍콩 영화의 대표 격인 ‘영웅본색’을 오마주했다. 매서운 찬바람에 맞서는 영웅의 모습과 웰메이드의 다양한 가을, 겨울 의상들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영화를 방불케 하는 고퀄리티 영상미와 중독성 있는 배경음악 등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해 젊은 세대들에게는 흥미를 유도하고, 기존 중장년층 고객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상 캠페인과 함께 웰메이드 온라인 몰에서 진행 중인 ‘임영웅 스타일 기획전’에 대한 반응도 좋다. 캠페인 영상 릴리즈 후 기획전 유입률이 약 20% 가량 상승했으며, 얼마 전 론칭한 골프 라인의 매출도 호조세를 보이는 중이다.


◆구찌,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이정재 선정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배우 이정재를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정재는 심도 깊고 폭넓은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성공적인 커리어와 세련된 패션 스타일로 전세계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다. 구찌는 배우 이정재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한 배경에 대해, 카리스마 짙은 아이코닉한 스타일과 그만의 강한 정체성이 다양성을 포용하고 자기 표현을 중시하는 구찌의 철학과 닮아 있다는 점을 꼽았다.

◆호호히, 공식몰 리뉴얼

두피 케어 아이템 ‘나주 인디고 샴푸바’로 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한 브랜드 호호히가 공식몰 리뉴얼 오픈 소식을 밝혔다.

‘빛나고 맑게’ 라는 뜻을 가진 호호히는 효능과 역사가 증명하는 로컬 자원을 활용한 플라스틱 사용 없는 고체 형태의 바디케어 제품인 샴푸바, 워시바 등을 선보이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021.84 ▲44.10
코스닥 791.53 ▲9.02
코스피200 405.32 ▲6.0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3,001,000 ▲284,000
비트코인캐시 651,500 ▲7,000
이더리움 3,171,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1,700 0
리플 2,883 ▲13
퀀텀 2,563 ▼1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3,091,000 ▲256,000
이더리움 3,177,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1,770 ▲80
메탈 885 ▼2
리스크 500 ▼3
리플 2,890 ▲17
에이다 771 ▲3
스팀 165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2,950,000 ▲270,000
비트코인캐시 652,500 ▲9,000
이더리움 3,170,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1,710 ▲20
리플 2,884 ▲14
퀀텀 2,585 0
이오타 21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