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전 제품 친환경 패키지 리뉴얼

기사입력:2021-11-02 07:40:31
[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풀무원 드레싱이 소비자의 가치소비에 부합하는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전 제품 포장 혁신을 강화했다고 2일 밝혔다.

드레싱은 샐러드가 건강하고 간편한 메뉴로 자리 잡으며 함께 꾸준히 수요가 늘어난 품목이다. 여기에 코로나19로 ‘집밥족’이 늘면서 더욱 빠른 성장을 불러왔다. 올 상반기 국내 드레싱 시장은 전년 동기 대비 15.4% 신장했다.

성장하는 드레싱 시장에서 풀무원은 리얼과일 저지방, 오리엔탈, 웨스턴, 요거트 라인업으로 다양한 드레싱 제품들을 선보였다. 오리엔탈 드레싱, 발사믹 올리브유 드레싱 등 식물성 드레싱은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고 여전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톡톡 터지는 과일의 식감과 저지방 등으로 건강함을 강조한 리얼과일 저지방드레싱을 출시하여 다양한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킨 바 있다.

풀무원식품 소스간편식 사업부 신영모 PM(Product Manager)은 “풀무원은 국내 드레싱 대표 브랜드로서 맛과 건강은 물론 소비자 편의와 환경을 생각한 활동에 앞장서 왔다”며 “이번 드레싱 전 제품 패키지 리뉴얼을 계기로 드레싱 시장뿐만 아니라 전체 소스 시장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395.54 ▲51.34
코스닥 847.08 ▲12.32
코스피200 462.74 ▲8.7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500,000 ▲328,000
비트코인캐시 825,500 0
이더리움 6,404,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9,370 ▲120
리플 4,232 ▲8
퀀텀 3,493 ▲1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517,000 ▲320,000
이더리움 6,403,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29,380 ▲140
메탈 1,050 ▲2
리스크 528 ▼1
리플 4,233 ▲10
에이다 1,239 ▲2
스팀 188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540,000 ▲390,000
비트코인캐시 825,500 ▼1,000
이더리움 6,405,000 ▲25,000
이더리움클래식 29,310 ▲90
리플 4,233 ▲13
퀀텀 3,485 ▲16
이오타 269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