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유통 단신] 아워홈, 치즈 신메뉴 출시·꼬북칩 초코츄러스맛 판매량 3천만 봉 돌파·락앤락, 메트로 시리즈 2종 출시

기사입력:2021-09-23 08:27:1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워홈, 치즈 활용한 신메뉴 3종 출시

아워홈(대표 구지은)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는 치즈를 활용한 가을맞이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푸드엠파이어는 '맛(味) 식당'이 열린다는 연간 콘셉트 하에 시즌 별 특별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출시 메뉴는 ▲눈꽃치즈 코돈부르 왕 돈까스 ▲더블 치즈 비프볼 피자 ▲콘치즈 주꾸미볶음 반상 등 총 3종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모짜렐라, 체다, 에멘탈 등 다양한 종류의 치즈를 사용해 음식에 고소한 풍미를 더했다"고 전했다.

가을 ‘치즈 식당’ 메뉴는 푸드엠파이어 IFC몰점 등 총 6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판매량 3천만 봉 돌파

오리온은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3천만 봉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1초에 한 개씩 판매된 셈으로 누적 매출액으로는 320억 원을 넘어섰다. 브랜드 전체가 아닌 단일 플레이버로 단기간에 이룬 성과로는 매우 이례적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코츄러스맛의 인기 비결은 꼬북칩 특유의 네 겹 바삭한 식감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달콤하고 진한 초코츄러스 맛을 구현한 데 있다"라며 "오리온이 자체 개발한 공정과 생산 설비를 통해 네 겹의 칩에 한 겹 한 겹 초콜릿을 입혀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고 진한 초콜릿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한 것. 여기에 슈거 토핑을 더해 씹는 맛을 살렸다"고 전했다.



◆락앤락, 메트로 시리즈 2종 출시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프리미엄 텀블러 라인, 메트로 시리즈를 추가로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메트로 엣지 텀블러’와 ‘메트로 푸드자’ 두 가지로, 메트로 라인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과 기술력, 편의성을 갖추고 있다.

락앤락 관계자는 "메트로 엣지 텀블러는 ‘돋보이다, 개성 있다’를 의미하는 영어 단어 ‘엣지(Edge)’를 제품명에 녹일 만큼, 디자인적인 특별함을 담고 있다. 아이보리와 네이비, 다크 그린의 짙고 선명한 바디 컬러, 입수구와 바닥의 세련된 메탈 컬러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느낌을 선사하는 게 특징"이라며 "‘메트로 푸드자’는 코로나19 이후 도시락을 준비하는 직장인이 늘고, 간편식이나 건강식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디자인과 기능적 요소를 강화해 선보였다. 메트로 고유의 현대적 디자인을 기본으로, 따뜻한 니트 소재의 커버를 세트로 구성해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동시에 살릴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63.80 ▲7.19
코스닥 722.48 ▲5.24
코스피200 339.43 ▲0.6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059,000 ▲4,000
비트코인캐시 531,000 ▼3,000
이더리움 2,663,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4,730 ▼70
리플 3,209 ▼8
이오스 1,025 ▼9
퀀텀 3,191 ▼1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0,008,000 ▼182,000
이더리움 2,666,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4,780 ▼30
메탈 1,219 ▼5
리스크 789 ▼2
리플 3,209 ▼8
에이다 1,029 ▼14
스팀 215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990,000 ▼160,000
비트코인캐시 531,500 ▼1,500
이더리움 2,663,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4,770 ▼40
리플 3,210 ▼8
퀀텀 3,190 0
이오타 308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