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에스트라(AESTURA)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3개 부문 대상을 거머쥐며 6년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19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한 해를 빛낸 브랜드와 제품을 소비자 직접 투표로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이다.
올해는 13개 산업군의 1,84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고 전문가들의 평가와 심의를 거쳐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뽑았다. 이 중 에스트라는 병원화장품과 더마 보습케어, 중국 부문까지 3개 부문에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특히 중국 대표 언론사인 인민일보 인민망을 통해 조사한 ‘중국 소비자들이 뽑은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어 중국 내 높은 인지도를 확인했다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했다. 에스트라는 2017년 중국 제약회사와의 협업을 통해 중국 시장에 처음 진출한 이후 지난해 8월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인 일리바바의 ‘티몰 글로벌’에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6년 연속 수상한데 이어 중국에서도 4년 연속 수상 결과를 얻어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에스트라는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대한민국 대표 더마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에스트라, ‘올해의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수상
기사입력:2021-08-24 14:23:3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240,000 | ▼264,000 |
비트코인캐시 | 717,000 | ▼3,000 |
이더리움 | 5,044,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660 | ▼410 |
리플 | 4,752 | ▲29 |
퀀텀 | 3,45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290,000 | ▼190,000 |
이더리움 | 5,052,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750 | ▼330 |
메탈 | 1,152 | ▲2 |
리스크 | 660 | ▼2 |
리플 | 4,754 | ▲34 |
에이다 | 1,160 | ▼1 |
스팀 | 209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250,000 | ▼250,000 |
비트코인캐시 | 719,000 | ▼1,000 |
이더리움 | 5,050,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710 | ▼360 |
리플 | 4,755 | ▲32 |
퀀텀 | 3,448 | 0 |
이오타 | 325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