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빙그레 ‘더:단백 드링크 초코’가 출시 3개월 만에 12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더:단백’은 지난 5월 빙그레 건걍지향 브랜드인 ‘빙그레 건강tft’가 체계적인 제품 설계를 통해 출시한 단백질 전문 브랜드다.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처음으로 내놓은 제품은 드링크 제품으로 달콤한 초코맛을 내지만 당 함량은 1g미만에 불과하고 단백질 함량은 20g에 달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어 6월에는 단백질 바 2종(크런치 바 초코, 브라우니 바 쿠키)을 출시했으며 올해 안에 추가 신제품 출시까지 계획하면서 제품 라인업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빙그레는 ‘더:단백’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배우 소지섭을 모델로 영상광고를 실시한다. 영상광고에서는 소지섭이 진정성있는 광고를 찍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빙그레는 소지섭의 건강한 이미지가 ‘더:단백’ 제품 컨셉에 부합해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단백’은 온라인 상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더:단백’은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제품 홍보와 ‘더:단백 챌린저스’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더:단백 챌린저스’는 건강과 운동에 관심이 많은 지원자들을 선발해 ‘더:단백’ 제품과 홈트레이닝 용품 및 운동코칭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챌린저스에 선정되면 유명 트레이너들에게 랜선으로 개별 운동 스케줄 및 운동법에 대해 코칭을 받을 수 있으며 20일간 ‘더:단백’ 제품을 직접 먹으며 운동하는 모습을 본인의 SNS 채널에 공유하는 활동을 펼친다. 50명의 1기 챌린저스는 활동을 마무리했으며 2기는 150명으로 인원을 늘려 선발을 완료하고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빙그레 더:단백, 출시 3개월만에 120만개 판매 돌파
기사입력:2021-08-23 14:41:4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75,000 | ▼224,000 |
비트코인캐시 | 661,000 | ▲6,000 |
이더리움 | 3,456,000 | ▼2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550 | ▼180 |
리플 | 3,050 | ▲1 |
퀀텀 | 2,713 | ▼9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015,000 | ▼300,000 |
이더리움 | 3,460,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10 | ▼120 |
메탈 | 923 | ▼3 |
리스크 | 515 | ▼7 |
리플 | 3,048 | 0 |
에이다 | 790 | ▼5 |
스팀 | 176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00,000 | ▼300,000 |
비트코인캐시 | 661,000 | ▲5,500 |
이더리움 | 3,459,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50 | ▼120 |
리플 | 3,052 | ▲2 |
퀀텀 | 2,764 | 0 |
이오타 | 215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