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획전을 통해 각 브랜드를 대표하는 두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에디션 정가 대비 약 42% 할인한 특별 혜택가로 선보인다.
에디션 구성을 위해 협업한 '마르디 메크르디'는 현대적인 프렌치 감성의 패션 브랜드로, 시그니처 패턴인 꽃 프린팅의 '플라워 티셔츠'가 대표 제품이다. 마몽드는 개화한 꽃을 유지시키는 힘의 '블라써밍 에너지' 성분을 담은 레드 세럼과 마르디 메크르디의 활짝 핀 꽃 패턴에서 공통점을 찾아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
마몽드의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은 덥고 습한 여름에도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을 자랑하는 얼리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순수 비타민C 보다 1.7배 강력한 항산화 효능의 식물유래 폴리페놀을 함유해, 폭염에 마스크 착용과 강렬한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