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품평회에서 온라인 판매가 생소한 지역 중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세미나, 입점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특히 쿠팡에서 현재 근무하고 있는 카테고리별 브랜드 매니저들이 직접 품평회에 참석해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입점 준비부터 마케팅, 홍보, 상품검색 등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지역 중소상공인들에게 전달했다.
이번 상품 품평회를 통해 쿠팡 로켓배송, 로켓프레시에 입점 한 업체들은 쿠팡에서 하반기에 진행 예정인 ’제19회 전주국제발효식품엑스포 온라인 기획전'에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쿠팡은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경제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지역 중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장영철 쿠팡 정책협력 전무는 “코로나19로 판로가 막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 및 중소상공인에게 이번 품평회는 새로운 판로 확대와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금과 같이 중소기업, 소상공인과 상생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