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2021 썸머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1-06-21 08:20:49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카-콜라가 올여름 내가 만드는 선택으로 짜릿한 일상을 만들어 간다는 메시지를 담은 독특한 화면 구성의 TV 광고를 온에어하며 여름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매년 여름마다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캠페인으로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 올해는 나만의 선택으로 짜릿하고 행복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짜릿한 선택, 짜릿한 여름!’ 캠페인을 선보였다.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어떤 것을 선택하든 반복되는 일상에서 탈출한 듯 짜릿하고 활기 넘치는 여름 시즌만의 특별한 행복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코카-콜라 썸머 캠페인에 맞춰 공개된 TV 광고에서도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제로를 각각 선택한 소비자가 경험하는 ‘찐텐’이 폭발하는 여름 일상을 독특한 이분할 화면으로 구현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광고는 상점에 들러 코카-콜라를 주문한 남자에게 직원이 “오리지널요? 아니면 제로요?”라고 되묻고, 남자의 “뭐든지요. 코카-콜라면 다 좋아요”라는 대답과 함께 시작된다.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제로를 선택한 남자의 모습이 각각 이분할 화면에 나타나고, 이어 데칼코마니처럼 좌우대칭으로 시원하고 짜릿한 다양한 상황들이 연속으로 펼쳐진다. 이어 ‘결국, 코카-콜라니까 짜릿해지는 이 여름!’ 문구와 함께 마무리되며 코카-콜라 또는 코카-콜라 제로 어떤 선택을 하든 가장 짜릿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는 여름 일상에 보다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굿즈 역시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동일한 제품이라도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2가지 테마로 제작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재미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굿즈는 코카-콜라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크 플레이(CokePLAY)’에서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133.74 ▲18.79
코스닥 790.36 ▲6.12
코스피200 422.02 ▲0.8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856,000 ▼116,000
비트코인캐시 693,500 ▲2,500
이더리움 3,622,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3,450 ▼130
리플 3,238 ▼12
퀀텀 2,800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858,000 ▼100,000
이더리움 3,623,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23,420 ▼160
메탈 955 ▲2
리스크 547 ▼1
리플 3,235 ▼11
에이다 836 ▼2
스팀 18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8,930,000 ▼40,000
비트코인캐시 694,000 ▲2,500
이더리움 3,624,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3,530 ▼70
리플 3,238 ▼10
퀀텀 2,795 0
이오타 23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