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카-콜라가 올여름 내가 만드는 선택으로 짜릿한 일상을 만들어 간다는 메시지를 담은 독특한 화면 구성의 TV 광고를 온에어하며 여름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매년 여름마다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캠페인으로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 올해는 나만의 선택으로 짜릿하고 행복한 여름을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짜릿한 선택, 짜릿한 여름!’ 캠페인을 선보였다.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어떤 것을 선택하든 반복되는 일상에서 탈출한 듯 짜릿하고 활기 넘치는 여름 시즌만의 특별한 행복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 코카-콜라 썸머 캠페인에 맞춰 공개된 TV 광고에서도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제로를 각각 선택한 소비자가 경험하는 ‘찐텐’이 폭발하는 여름 일상을 독특한 이분할 화면으로 구현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광고는 상점에 들러 코카-콜라를 주문한 남자에게 직원이 “오리지널요? 아니면 제로요?”라고 되묻고, 남자의 “뭐든지요. 코카-콜라면 다 좋아요”라는 대답과 함께 시작된다. 코카-콜라 오리지널과 제로를 선택한 남자의 모습이 각각 이분할 화면에 나타나고, 이어 데칼코마니처럼 좌우대칭으로 시원하고 짜릿한 다양한 상황들이 연속으로 펼쳐진다. 이어 ‘결국, 코카-콜라니까 짜릿해지는 이 여름!’ 문구와 함께 마무리되며 코카-콜라 또는 코카-콜라 제로 어떤 선택을 하든 가장 짜릿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와 함께 코카-콜라는 여름 일상에 보다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굿즈 역시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동일한 제품이라도 코카-콜라와 코카-콜라 제로 2가지 테마로 제작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재미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굿즈는 코카-콜라 공식 애플리케이션 ‘코-크 플레이(CokePLAY)’에서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코카-콜라, 2021 썸머 캠페인 진행
기사입력:2021-06-21 08:20:4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913,000 | ▼474,000 |
비트코인캐시 | 531,500 | ▼14,500 |
이더리움 | 2,619,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60 | ▼200 |
리플 | 3,144 | ▼13 |
이오스 | 1,020 | ▼9 |
퀀텀 | 3,130 | ▼3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949,000 | ▼471,000 |
이더리움 | 2,617,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370 | ▼160 |
메탈 | 1,180 | ▼14 |
리스크 | 785 | ▼14 |
리플 | 3,144 | ▼10 |
에이다 | 990 | ▼4 |
스팀 | 216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890,000 | ▼500,000 |
비트코인캐시 | 531,000 | ▼16,000 |
이더리움 | 2,618,000 | ▼1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400 | ▼250 |
리플 | 3,143 | ▼11 |
퀀텀 | 3,160 | 0 |
이오타 | 30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