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자체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 ‘커밋라이브’를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를 늘리고 있다. 또한, 2030세대 지속가능한 소비문화 확산을 주도하기 위해 판매 제품의 친환경 패키징을 도입하고 친환경 패션협동조합 ’네츄라유니온’ 등 외부 협업을 통해 상품 및 콘텐츠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커밋스토어 측은 언커먼스토어 입점을 통해 자사 소속 크리에이터를 소개하고 커밋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더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매장은 오는 18일부터 10월 21일까지 총 네 달간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커밋스토어 온라인 사이트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크리에이터 ‘된다’, ‘리수’, ‘민카롱’의 상품을 실제로 만날 수 있다. 미용만화 작가이자 뷰티 크리에이터 ‘된다’는 라이프&뷰티 브랜드 ‘도앤다스’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뷰티 크리에이터 ‘리수’와 ‘민카롱’은 직접 기획과 굿즈 제작에 참여한 크리에이터 큐레이션 박스 ‘커밋박스’를 선보인다. 특히 민카롱은 오는 6월28일 최초 공개 예정인 ‘민카롱 박스’의 공개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 밖에 장애인 고용과 친환경 고체 화장품으로 일명 ‘착한기업’으로서 MZ세대에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 ‘동구밭’의 샴푸바와 친환경 패션 브랜드 ‘블루오브’의 파우치(5종) 등 다양한 제품 역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