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자녀와 홈캉스를 계획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오는 20일(일)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LEGO)’ 공식수입 정품을 단독으로 론칭하는 등 키즈용품 판매를 확대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최근 실내에서 즐기는 홈캉스 용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이 지난 4월 판매한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기는 30분 만에 준비 물량 1,500세트가 매진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인기 완구를 비롯해 홈스쿨링 용품 등 자녀와 함께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차별화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0일(일) 오후 6시 35분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 ‘레고’의 키즈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기관차를 조종하며 코딩의 기초를 배울 수 있는 ‘듀플로 세트’를 비롯해 쇼핑몰, 워터파크 등 다양한 장소에서 역할놀이가 가능한 ‘프렌즈 세트’, ‘마리오’, ‘쿠파’ 등 닌텐도의 인기 캐릭터를 레고로 구현한 ‘슈퍼마리오 패키지’ 등을 최대 29%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생방송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상품권’ 및 레고 공인 작가가 직접 제작한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6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 유아동용품 전문 방송도 운영한다. 오는 21일(월) ‘토이트론 뽀로로펜’을 비롯해 28일(월)에는 넓은 수납공간으로 아이와 함께 외출 시 편리한 ‘시크포베이비웨건’ 유모차를 판매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7년 업계 최초로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뮤지컬 티켓을 비롯해 아이돌 신규 앨범, 호텔 숙박권 등 트렌드와 콘텐츠를 융합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이며 현재까지 약 4만 건 이상의 누적 주문수량을 달성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홈쇼핑, ‘레고’ 단독 론칭 등 키즈용품 판매 확대
기사입력:2021-06-17 08:17:3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2.19 | ▲21.89 |
코스닥 | 779.73 | ▲4.08 |
코스피200 | 398.86 | ▲3.6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385,000 | ▲484,000 |
비트코인캐시 | 643,500 | ▲3,000 |
이더리움 | 3,498,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20 | ▲60 |
리플 | 3,009 | ▲2 |
퀀텀 | 2,743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427,000 | ▲522,000 |
이더리움 | 3,500,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30 | ▲50 |
메탈 | 941 | ▼2 |
리스크 | 548 | ▼0 |
리플 | 3,008 | 0 |
에이다 | 839 | ▲1 |
스팀 | 17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320,000 | ▲500,000 |
비트코인캐시 | 643,500 | ▲2,000 |
이더리움 | 3,498,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10 | ▼100 |
리플 | 3,007 | ▲1 |
퀀텀 | 2,743 | ▲4 |
이오타 | 22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