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대우건설이 자사의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선보였다.
1일 대우건설은 지난 2019년 3월 브랜드 리뉴얼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인 이번 광고캠페인에는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ility,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을 낯설면서도 고급스런 이미지로 시각화해 기존 아파트 광고에서는 보지 못했던 독특한 영상미를 구현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를 통해 푸르지오의 브랜드 정체성을 고객들이 감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게 대우건설의 설명이다.
구체적으로 ‘PRUGIO for Women’편과 ‘PRUGIO for Men’편 등 여성모델과 남성모델이 각각 출연하는 두 편의 광고가 방송될 예정이다. 기존 아파트 광고가 ‘여성’의 생활공간으로서의 모습이 주로 연출됐던 것에 비해 ‘여성’과 ‘남성’ 모두의 생활공간으로서 아파트가 지닌 가치를 보여주기 위해 각각의 개별 광고로 제작됐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지난 2019년에 리뉴얼된 푸르지오의 브랜드 철학인 ‘Natural Nobility’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데 가장 큰 공을 들였다”며 “앞으로도 푸르지오가 고객의 삶 본연의 고귀한 가치를 존중하는 주거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푸르지오의 새로운 광고캠페인은 이달 1일부터 지상파와 케이블TV를 중심으로 LED전광판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송출된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대우건설, 브랜드 철학 담은 ‘푸르지오’ 새 광고 론칭
기사입력:2021-06-01 15:06:5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14.95 | ▲55.48 |
코스닥 | 784.24 | ▲5.78 |
코스피200 | 421.22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47,000 | ▼264,000 |
비트코인캐시 | 680,500 | ▼2,000 |
이더리움 | 3,549,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50 | ▲90 |
리플 | 3,154 | ▲5 |
퀀텀 | 2,737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43,000 | ▼303,000 |
이더리움 | 3,547,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10 | ▲30 |
메탈 | 941 | ▼3 |
리스크 | 530 | ▼3 |
리플 | 3,152 | ▲4 |
에이다 | 801 | ▼1 |
스팀 | 178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130,000 | ▼280,000 |
비트코인캐시 | 680,500 | ▼2,500 |
이더리움 | 3,551,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950 | ▼30 |
리플 | 3,154 | ▲3 |
퀀텀 | 2,721 | 0 |
이오타 | 21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