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출시 7주년 기념 패키지 새 단장

기사입력:2021-04-06 17:13:04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클라우드’ 출시 7주년을 맞아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한다고 6일 밝혔다

새 디자인은 100% 올 몰트로 만들어 프리미엄 맥주라는 ‘클라우드’의 정체성과 100% 맥즙 발효원액 그대로 물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강조하기 위해 ‘오리지널’ 문구를 전면부에 배치했다.

또한 골드, 화이트, 블랙 색상을 사용해 기존 ‘클라우드’의 톤앤매너는 유지하면서도 맥주의 주 재료인 보리를 상징하는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와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977.74 ▲5.55
코스닥 782.51 ▲2.78
코스피200 399.29 ▲0.4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811,000 ▼23,000
비트코인캐시 671,000 0
이더리움 3,472,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2,880 ▲40
리플 2,982 ▼3
퀀텀 2,696 ▼8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795,000 ▼108,000
이더리움 3,475,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2,920 ▲80
메탈 912 ▼0
리스크 538 ▼1
리플 2,984 ▼1
에이다 823 ▼3
스팀 171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730,000 ▼50,000
비트코인캐시 671,500 0
이더리움 3,469,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22,900 ▲60
리플 2,980 ▼5
퀀텀 2,714 ▼5
이오타 226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