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심준보 기자] 넷마블은 개발 중인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 개발사 넷마블네오) 광고모델로 거장 음악가 '히사이시 조'를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히사이시 조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벼랑 위의 포뇨' 등 지브리 애니메이션 음악을 대다수 제작한 세계적인 음악감독이다.
넷마블 심병희 마케팅실장은 "지브리 감성과 철학이 들어간 '제2의 나라'에 히사이시 조가 광고모델로 잘 부합해 발탁했다"며 "실제 게임에 히사이시 조의 음원이 활용돼 한 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추후 넷마블은 히사이시 조 지휘에 맞춰 '제2의 나라' 테마곡을 연주하는 도쿄 필하모니 교향악단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넷마블 '제2의 나라' 광고모델로 '히사이시 조' 발탁
기사입력:2021-04-01 18:48:5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67.16 | ▲56.54 |
| 코스닥 | 937.34 | ▲2.70 |
| 코스피200 | 587.93 | ▲7.77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4,563,000 | ▼67,000 |
| 비트코인캐시 | 859,000 | ▼4,500 |
| 이더리움 | 4,648,000 | ▲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500 | ▼10 |
| 리플 | 3,008 | ▼3 |
| 퀀텀 | 2,203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4,563,000 | ▼75,000 |
| 이더리움 | 4,648,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500 | 0 |
| 메탈 | 594 | ▼1 |
| 리스크 | 306 | ▲6 |
| 리플 | 3,008 | ▼2 |
| 에이다 | 607 | ▼2 |
| 스팀 | 104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4,500,000 | ▼60,000 |
| 비트코인캐시 | 859,500 | ▼1,500 |
| 이더리움 | 4,650,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490 | 0 |
| 리플 | 3,007 | ▼3 |
| 퀀텀 | 2,212 | ▲17 |
| 이오타 | 148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