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투에 따르면 디지털 창구란 전국 지점 및 PWM센터를 방문한 고객이 종이문서 대신 전자문서에 서류를 작성하고 업무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이다.
신한금융그룹은 'Digital과 Analog의 선순화 가속화'를 통한 고객과 기업, 직원의 가치제고를 위해 ‘digilog’를 그룹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지향점으로 선점하고 다양한 디지털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 유해은 업무혁신부장은 “변화하는 영업환경과 디지털 업무환경으로 업무체계 전환을 빠르게 진행 중"이라고 밝히고, “강화된 소비자 보호와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 업그레이드하겠다”라고 말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