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식품은 냉동HMR ‘노엣지피자’ 히트로 지난해 냉동피자 매출 335억 원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풀무원식품에 따르면 2019년 말 풀무원이 국내 냉동피자 시장에 진출하자 시장은 다시 성장세로 돌아섰다. 지난해 국내 냉동피자 시장규모는 닐슨코리아 기준 920억 원으로 전년 대비 약 30% 성장하며 V자 반등에 성공한 것.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노엣지∙크러스트 피자’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 판을 넘어섬에 따라 풀무원은 연간 냉동피자 매출 목표를 150억 원으로 잡았다"며 "예상을 뛰어넘는 판매 호조와 긍정적인 고객 피드백에 따라 지난해 목표 매출액을 300억 원으로 재조정했고 최종 335억 원으로 10% 이상 초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풀무원식품 냉동FRM(Fresh Ready Meal)사업부 제갈지윤 PM(Product Manager)은 “올해 역시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보다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피자 신제품을 선보이며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풀무원" ‘노엣지피자’ 냉동피자 시장 30% 성장 견인했다"
기사입력:2021-02-01 08:28: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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