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키즈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그린핑거는 유한킴벌리 생활혁신연구소의 이노베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고보습 판테딘 로션을 적용한 기저귀, 물티슈 등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아기 피부케어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시한 바 있으며, 지난 9월 마스크 시장에도 첫 발을 내디디며 유아동 토탈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
지난 9월 출시된 ‘그린핑거 편안한 비말차단 마스크’ 소형 사이즈는 피부에 닿는 안감을 부드럽게 보완해 출시된 제품이다. 유한킴벌리는 이어 지난 11월에는 코지지대를 없애 자극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일체형 이어밴드를 적용한 ‘우리아이 입체마스크’ 베이비용(36개월 미만)을 출시했으며, 최근에는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 아이를 위한 키즈용(36개월 이상)도 새롭게 선보였다.
‘우리아이 입체마스크’는 유한킴벌리 자체 개발 MB 필터를 포함한 3중 구조 시스템을 적용했고, 마스크 착용을 어려워하는 아이들이 보다 친근하게 마스크 착용을 익힐 수 있도록 동물과 숲을 연상하는 나무 패턴의 디자인으로 설계되었다.
맘큐에서 진행하는 마스크 기획전에서는 그린핑거 마스크 3종(편안한 비말차단마스크 소형, 우리아이 입체마스크 베이비용, 우리아이 입체마스크 키즈용)에 대해, 제품 1개 구매 시 1개를 더 제공하는 1+1 행사가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어린이 크레용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