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은 기능성 침구 브랜드 론칭 이후 지난 2014년 침구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CCM 인증을 획득하고, 소비자 정보시스템, 소비자 불만관리 프로세스 구축 등 경영활동 전반에 걸쳐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해왔다.
특히,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꾸준히 추진해온 소비자중심경영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의 도입 ▲카카오톡을 이용한 일대일 상담시스템 활용 ▲모바일 버전의 A/S 및 반품 시스템 개선 ▲CCM 우수사례 동영상 제작 등 가시적인 경영성과를 이루어 내어 심의위원회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또한 웰크론헬스케어 등 관계사에 대한 CCM 전파 등 CCM의 대내외 확산에 기여한 점이 이번 CCM 재인증에 큰 도움이 되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웰크론 관계자는 “웰크론의 4회 연속 CCM 재인증 획득을 계기로 더욱 체계적인 소비자중심경영 시스템이 확립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웰크론은 백화점과 대리점, 온라인몰 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더욱 향상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