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대상을 수상한 위닉스 공식 홈페이지는 올해 1월 이용 편의성 기반의 트렌디한 사이트로 새롭게 리뉴얼하여 기업의 신뢰도를 높히고, 소비자가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정보를 확인, 구매할 수 있도록 개편되었다. 또한 스토어와 브랜드의 영역을 분할하여 노출하였으며 영상을 활용하여 분할된 콘텐츠를 비주얼 적으로 표현하였다.
변경된 홈페이지는 시즌 별 주요 제품에 집중하여 매력적으로 어필하는 메인페이지와 더욱 손쉽게 접근하고 구매까지 가능한 제품 상세 보기 등 두 가지 요소를 새로운 UI/UX를 통해 누구나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로 리뉴얼 되었다. 사용자는 가장 필요한 정보를 먼저 볼 수 있으며 불필요한 동선은 줄어들어 더 빠르게 원하는 내용을 볼 수 있다.
위닉스 관계자는 “앞으로 디지털 환경의 핵심키워드는 소비자 측면에서의 FOCUS & EASY 두 개의 키워드이다. 그에 따라 노후화 된 기존의 홈페이지를 트렌디하게 리뉴얼하여 소비자 중심의 직관적인 홈페이지를 만들었다. 앞으로도 위닉스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