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펄어비스 검은사막과 콜라보레이션 “감은사막” 출시

기사입력:2020-12-16 16:31:41
스웨거 감은사막 (사진=.스웨거)

스웨거 감은사막 (사진=.스웨거)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영삼 기자]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swagger)는 펄어비스의 오픈월드 MMORPG 게임 검은사막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감은사막’은 스웨거의 신제품 기능성 탈모샴푸와 검은사막의 격투가 캐릭터가 만난 강렬한 제품 패키지와 슬로건 “사막 같은 머리결에 오아시스 같은 부드러움을” 으로 메마른 검은사막과 오아시스 같은 샴푸의 찰떡 조화가 눈에 띈다고 회사는 전했다.

'감은사막' 구매자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쿠폰은 '검은사막 X 스웨거 제휴 상자'와 '검은사막 X 스웨거 보너스 상자 각 2개로 구성됐다.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소망의 상자' 2개 구성이다. 각 상자 오픈 시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를 획득 가능하다.

스웨거 추혜인 대표는 "검은사막의 이색적인 이전 콜라보레이션이 눈길을 사로잡아 함께 협업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며 "스웨거의 신제품 탈모샴푸와도 재미있는 슬로건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색다르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특히, 출시 1개월만에 공식몰 판매 1위를 기록한 스웨거 헤어 디펜더 탈모샴푸가 12월 ‘감은사막’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많은 남성 소비자들의 관심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협업 소감을 밝혔다.

'감은사막'은 지난 15일 11번가 긴급공수와 쇼킹딜 단독 판매에 이어 16일 스웨거 자사몰, 펄어비스 스토어, 주요 오픈마켓에 선보였다.

구매를 원하는 이용자는 온라인과 '시코르(CHICOR)'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은 2014 년 12 월 국내 출시 이후 일본, 러시아를 비롯해 북미와 유럽에 출시되어 크게 흥행했으며, ‘검은사막 IP'는 현재 150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2,000만명이 즐길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활약 중이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24.62 ▼28.38
코스닥 855.06 ▼15.31
코스피200 370.58 ▼4.0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912,000 ▼146,000
비트코인캐시 662,000 ▼1,500
비트코인골드 49,840 ▼710
이더리움 4,316,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39,750 ▼40
리플 722 ▼3
이오스 1,128 ▼3
퀀텀 5,115 ▼1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944,000 ▼156,000
이더리움 4,323,000 ▼14,000
이더리움클래식 39,790 ▼80
메탈 2,668 ▼10
리스크 2,713 ▼16
리플 724 ▼2
에이다 664 ▼3
스팀 381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918,000 ▼132,000
비트코인캐시 661,000 ▼3,500
비트코인골드 49,830 ▼1,670
이더리움 4,316,000 ▼16,000
이더리움클래식 39,790 ▼30
리플 723 ▼2
퀀텀 5,110 ▼40
이오타 30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