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빗썸(대표 허백영)은 한국표준협회(KSA)가 실시한 ‘2020년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부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해당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CQI는 신뢰성, 적극성, 친절성 등 7개 부문 39개 항목에 대해 콜센터 서비스 품질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조사는 이용 고객 만족도 조사와 전화 모니터링으로 진행된다.
빗썸은 대부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친절성, 신뢰성, 적극성, 접근 용이성에서 4대 거래소 중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빗썸은 평균 75점을 획득해 가상자산 거래소 업계 평균 점수인 69점을 상회했다.
빗썸은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상담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온라인 상담과 1대1 상담은 물론 영어·일어 등 외국어 상담을 지원한다. 또 모바일로 실시간 콜센터 응대율과 답변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며, 비대면 본인인증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들의 편의를 강화했다.
빗썸 관계자는 “빗썸 콜센터는 공신력 있는 조사 기관으로부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1위에 올라 업계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인정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리하고 믿을 수 있는 환경에서 가상자산을 거래할 수 있도록 고객 서비스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빗썸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빗썸,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2년연속 1위
기사입력:2020-12-10 18:08:2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585,000 | ▲165,000 |
비트코인캐시 | 655,000 | ▲3,500 |
이더리움 | 3,478,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50 | ▼50 |
리플 | 3,045 | ▲9 |
퀀텀 | 2,711 | ▼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682,000 | ▲315,000 |
이더리움 | 3,480,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50 | ▼70 |
메탈 | 925 | ▲0 |
리스크 | 521 | ▲4 |
리플 | 3,045 | ▲5 |
에이다 | 795 | ▲2 |
스팀 | 17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710,000 | ▲160,000 |
비트코인캐시 | 656,000 | ▲3,500 |
이더리움 | 3,482,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680 | 0 |
리플 | 3,049 | ▲10 |
퀀텀 | 2,764 | 0 |
이오타 | 215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