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카(LAKA)’의 신제품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가 국내외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공식 온라인몰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라카는 지난 10월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를 선보인 후 11월까지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00% 신장했다고 밝혔다. 이는 브랜드 창립 이래 최대 성과로, 이색 마스크 화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소비자 니즈에 부합한 ‘온택트(On-tact)’ 마케팅 활동이 성공 요인이라는 분석이다.
라카 브랜드 마케팅 디렉터 권덕현 이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시대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으로 역대 최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국내외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온라인 채널을 강화해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라카(LAKA), 온라인몰 매출 10배 ‘껑충’
기사입력:2020-12-03 18:32:1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21.84 | ▲44.10 |
코스닥 | 791.53 | ▲9.02 |
코스피200 | 405.32 | ▲6.0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583,000 | ▼394,000 |
비트코인캐시 | 648,000 | ▼2,500 |
이더리움 | 3,138,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1,280 | ▼180 |
리플 | 2,845 | ▼40 |
퀀텀 | 2,523 | ▼1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567,000 | ▼453,000 |
이더리움 | 3,139,000 | ▼3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1,280 | ▼190 |
메탈 | 872 | ▼6 |
리스크 | 496 | ▼9 |
리플 | 2,849 | ▼38 |
에이다 | 755 | ▼10 |
스팀 | 16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2,610,000 | ▼370,000 |
비트코인캐시 | 646,500 | ▼4,000 |
이더리움 | 3,139,000 | ▼2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1,160 | ▼310 |
리플 | 2,844 | ▼44 |
퀀텀 | 2,520 | ▼28 |
이오타 | 208 | ▼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