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카(LAKA)’의 신제품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가 국내외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공식 온라인몰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라카는 지난 10월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를 선보인 후 11월까지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000% 신장했다고 밝혔다. 이는 브랜드 창립 이래 최대 성과로, 이색 마스크 화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하는 등 소비자 니즈에 부합한 ‘온택트(On-tact)’ 마케팅 활동이 성공 요인이라는 분석이다.
라카 브랜드 마케팅 디렉터 권덕현 이사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운 시장 상황 속에서도 시대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으로 역대 최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국내외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온라인 채널을 강화해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라카(LAKA), 온라인몰 매출 10배 ‘껑충’
기사입력:2020-12-03 18:32:1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67.16 | ▲56.54 |
| 코스닥 | 937.34 | ▲2.70 |
| 코스피200 | 587.93 | ▲7.77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4,631,000 | ▲60,000 |
| 비트코인캐시 | 862,000 | ▼1,000 |
| 이더리움 | 4,641,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540 | ▼20 |
| 리플 | 3,004 | ▼4 |
| 퀀텀 | 2,197 | ▼1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4,684,000 | ▲118,000 |
| 이더리움 | 4,641,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540 | ▼20 |
| 메탈 | 595 | ▼5 |
| 리스크 | 299 | ▼2 |
| 리플 | 3,006 | ▼1 |
| 에이다 | 609 | ▲1 |
| 스팀 | 10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4,570,000 | ▲40,000 |
| 비트코인캐시 | 864,000 | ▲2,500 |
| 이더리움 | 4,640,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480 | ▼60 |
| 리플 | 3,004 | ▼4 |
| 퀀텀 | 2,195 | ▼28 |
| 이오타 | 148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