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대한민국소통어워즈> 8회연속대상수상을비롯해 <대한민국 SNS대상>, < 소셜아이어워드>등대표적인디지털시상식에서대상을수상하며업계최고수준의 SNS 소통기업으로평가받고있다.
특히, 하이트진로는 일방적 정보 전달이 아닌, 경험요소를 더해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 콘텐츠를 확산하는 양방향 소통 채널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다.
최근에는 하이트진로만의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는 두꺼비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인스타그램 콘텐츠가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있다. 코로나 19시대의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두꺼비의 허당미 넘치는 일상 콘텐츠가 MZ 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층의 공감대를 자극한다는 평이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SNS채널 등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들과 서로 소통하며 하이트진로만의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