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드라마 이미지.(사진=포스코건설)
이미지 확대보기특히 에어샤워, 피팅 스타일링 미러 등의 더샵 아파트에 구현된 스마트 시스템을 자연스럽게 소개함으로써 첨단 아파트로서의 이미지도 부각시켰다.
이번 드라마에는 남편 역 외에도 단지 주민 등 포스코건설 직원들이 다수 출연했다.
이번에 유튜브 드라마를 제작·론칭한 것에 대해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최근 유튜브가 소비자나 일반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가장 친근한 소통 채널이 되고 있고, 일상 속의 행복이나 주거공간의 편안함처럼 정말 중요하지만 보이지 않는 본질적인 것을 추구하는 더샵 아파트의 브랜드 철학을 대중들에게 드라마로 잘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포스코건설은 감상 후기와 ‘익숙하여 보이지 않았던 행복’에 대한 사연을 댓글로 받는 이벤트도 실시하여 추첨을 통해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