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텐가(TENGA)가 그룹 내 계열사 텐가 헬스케어(TENGA Health Care)의 국내 온라인 쇼핑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조루 증상 개선을 위한 제품 판매 비중이 큰 것으로 나타났다.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0월까지 텐가 헬스케어 국내 온라인 쇼핑몰 판매량에서 조루 증상자를 위해 개발된 제품 ‘멘즈 트레이닝 컵 킵 트레이닝’의 판매비중이 70%를 기록했다. 반면 질 내 사정장애와 지루 증상자를 위한 제품인 ‘멘즈 트레이닝 컵 피니쉬 트레이닝’은 30%의 판매비중을 기록해 큰 차이를 보였다.
또한 2030세대 한국 남성들도 지루보다 조루를 더 고민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킵 트레이닝 컵을 구입한 20대 고객비중은 31%로, 피니쉬 트레이닝 컵을 구입한 20대 보다 20%p 더 높았다. 또 30대 고객에서도 킵 트레이닝 컵을 구입한 고객비중은 34%로, 피니쉬 트레이닝 컵을 구입한 고객보다 20%p 더 높았다.
한편 멘즈 트레이닝 컵 시리즈를 구입한 고객은 20대가 42%, 30대가 54%, 40대 이상이 4%로 나타났다. 텐가는 텐가 헬스케어의 주 고객층이자, 성에 대해 비교적 열린 젊은 세대들이 성 고민을 덜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으로 분석했다.
이밖에 텐가 헬스케어는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을 개선한 홈페이지를 13일 새롭게 선보인다.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하는 회원에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텐가 헬스케어, 조루 증상 개선 위한 제품 판매 비중이 가장 커
기사입력:2020-11-13 08:26:2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19.41 | ▼126.03 |
코스닥 | 772.79 | ▼32.45 |
코스피200 | 420.72 | ▼17.88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847,000 | ▼82,000 |
비트코인캐시 | 749,000 | ▼5,000 |
이더리움 | 4,875,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560 | ▼170 |
리플 | 4,138 | ▼28 |
퀀텀 | 2,842 | ▼3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850,000 | ▼50,000 |
이더리움 | 4,873,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550 | ▼150 |
메탈 | 984 | ▼12 |
리스크 | 563 | ▼6 |
리플 | 4,136 | ▼29 |
에이다 | 998 | ▼6 |
스팀 | 18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8,860,000 | ▼60,000 |
비트코인캐시 | 749,000 | ▼5,000 |
이더리움 | 4,871,000 | ▼2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7,630 | ▼200 |
리플 | 4,138 | ▼29 |
퀀텀 | 2,854 | 0 |
이오타 | 25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