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9월 선보인 플립형 토핑 요거트 ‘요거톡’이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요거톡’은 맛있는 플레인 요거트에 풀무원다논이 유럽 제조사에서 엄선한 토핑을 ‘톡’ 꺾어 넣어 먹는 플립(Flip)형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특히 1컵 당 23g(요거톡 스타볼 기준)의 푸짐한 양의 토핑을 담아 마지막까지 요거트와 조화롭게 즐길 수 있으며, 여기에 토핑의 바삭함으로 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요거톡이 출시 2개월 만에 100만 개 판매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룰 수 있는 이유로는 기존 제품과 확실히 차별화된 제품 특성을 꼽을 수 있다. 풀무원다논은 요거트와 토핑을 곁들이는 플립형 요거트를 즐길 때 토핑 양에 아쉬움을 느끼는 소비자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보다 푸짐한 토핑을 담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풀무원다논, ‘요거톡’ 출시 두 달 만 100만 개 판매 달성
기사입력:2020-11-04 11:28:1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395.54 | ▲51.34 |
코스닥 | 847.08 | ▲12.32 |
코스피200 | 462.74 | ▲8.74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360,000 | ▲10,000 |
비트코인캐시 | 826,500 | ▲1,000 |
이더리움 | 6,416,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390 | ▲60 |
리플 | 4,228 | ▲3 |
퀀텀 | 3,503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202,000 | ▼75,000 |
이더리움 | 6,413,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380 | ▲90 |
메탈 | 1,048 | 0 |
리스크 | 527 | ▼5 |
리플 | 4,229 | ▲2 |
에이다 | 1,239 | ▲2 |
스팀 | 18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300,000 | 0 |
비트코인캐시 | 825,000 | ▼2,500 |
이더리움 | 6,415,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340 | ▲70 |
리플 | 4,229 | ▲6 |
퀀텀 | 3,488 | ▼32 |
이오타 | 26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