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도 중앙방역대책본부의 ‘코로나 방역수칙’ 대국민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코로나 방역수칙’ 캠페인 문구를 남양유업 우유제품 패키지 등에 적용했다. ‘맛있는우유 GT‘, ‘GT 고소한저지방’, ‘초코에몽’ 등 우유제품 패키지에 ‘코로나 방역수칙’ 캠페인 문구를 9월부터 적용했다. 많은 사람들이 경각심을 갖고 생활 속 방역 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별도 종료 기간 없이 코로나 확산 추세를 지켜보며 캠페인을 지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롯데푸드는 중앙방역대책본부와의 협업을 통해 국민들을 응원하고 있다. 파스퇴르 파스퇴르 후레쉬 우유(930㎖) 패키지에 "소중한 여러분, 마스크 썼우유?"라는 문구와 함께 '힘내라 대한민국!'이라는 응원 메시지를 넣었다. 특히 '우유' 단어를 활용한 언어유희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 중인 국민과 의료진에게 웃음을 전해 눈길을 끈다.
동아오츠카는 실내 생활로 지친 아이들을 위해 ‘포카리하우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포카리하우스'는 코로나19로 실내 생활이 늘어나며 즐길 거리가 줄어든 아이들을 위해 만든 놀이 키트다. 이번 놀이 키트는 조립식 포카리스웨트 하우스와 색연필, 스티커팩, 방수 앞치마, 포카리스웨트 동화책 등으로 구성됐다. 아이들은 '포카리하우스'를 직접 꾸미고 색칠하며 자신만의 공간을 완성할 수 있다.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소상공인들을 응원하는 '투게더 어게인(Together Again)'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다시 상권이 활기를 띠고 사람들과 함께 모여 다시 소통할 날을 기원하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