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줄기세포 배양액 전문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셀로니아’가 최근 언택트 소통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셀로니아는 지난 6일과 23일 두 차례에 걸쳐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매회 방송마다 수천 명의 시청자와 쌍방향 소통을 이루며, 방송 2회차 만에 누적 시청자 수 약 8,000명을 달성했다. 특히 제품개발에 참여한 셀로니아 브랜드 직원들이 직접 방송에 출연해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소해준 점이 눈길을 끌었다.
셀로니아는 두 차례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셀로니아의 핵심 원료인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토너/앰플/세럼/크림 등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했다. 또한, 방송 중간에 진행된 깜짝 퀴즈풀이를 통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시트 마스크·클렌징 티슈 정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셀로니아, 라이브 커머스로 소비자와 소통 온에어
기사입력:2020-10-29 19:41:2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344.20 | ▲29.67 |
코스닥 | 834.76 | ▲1.76 |
코스피200 | 454.00 | ▲3.9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127,000 | ▼93,000 |
비트코인캐시 | 820,500 | 0 |
이더리움 | 6,151,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70 | ▲10 |
리플 | 4,195 | ▼16 |
퀀텀 | 3,605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079,000 | ▼2,000 |
이더리움 | 6,147,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00 | ▼90 |
메탈 | 1,002 | ▲4 |
리스크 | 521 | ▼1 |
리플 | 4,193 | ▼16 |
에이다 | 1,228 | ▲3 |
스팀 | 18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170,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819,500 | ▼1,000 |
이더리움 | 6,150,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9,560 | ▲30 |
리플 | 4,193 | ▼17 |
퀀텀 | 3,605 | 0 |
이오타 | 26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