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쉐보레가 뮤지션 박재범에 이어 일반 고객들도 트레일블레이저의 뮤즈(Muse)로 활동하며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하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트레일블레이저의 주 고객층인 20-30대 MZ세대들이 차량을 자유롭게 시승하며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들을 수행,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이에 쉐보레는 29일부터 4주간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모집에 나선다. 트레일블레이저를 이미 구매했거나 구매 의사가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총 50명의 뮤즈들은 오는 11월 14일 언택트 뮤즈 오프닝 행사를 시작으로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
이후 이들은 한 달 동안 트레일블레이저 RS와 ACTIV 모델과 함께 “트레일블레이저와 함께 하는 일상”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본인의 소셜미디어 채널에 포스팅하는 등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쉐보레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전원에게 시승 기념품을 증정함과 동시에 활동 기간 중 우수한 콘텐츠를 올린 이들에게는 별도의 경품과 더불어 인터뷰 촬영 등 트레일블레이저 바이럴 영상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지엠 마케팅 본부 정정윤 상무는 “이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기존의 시승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타겟 고객들에게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일반 고객들을 뮤즈로 선정해 트레일블레이저의 성능과 매력들을 진정성 있게 알리기 위한 프로그램이다”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사랑 받고 있는 트레일블레이저의 가치와 매력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시승 프로그램 진행
기사입력:2020-10-29 12:10:3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640.57 | ▲32.15 |
코스닥 | 739.05 | ▲7.17 |
코스피200 | 351.79 | ▲4.6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143,000 | ▼767,000 |
비트코인캐시 | 568,500 | ▼4,000 |
이더리움 | 3,679,000 | ▼5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50 | ▼380 |
리플 | 3,638 | ▲12 |
이오스 | 1,209 | ▼16 |
퀀텀 | 3,557 | ▼4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227,000 | ▼670,000 |
이더리움 | 3,679,000 | ▼5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10 | ▼410 |
메탈 | 1,253 | ▼11 |
리스크 | 799 | ▼8 |
리플 | 3,640 | ▲11 |
에이다 | 1,147 | ▼10 |
스팀 | 224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5,110,000 | ▼770,000 |
비트코인캐시 | 568,000 | ▼4,500 |
이더리움 | 3,682,000 | ▼5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330 | ▼360 |
리플 | 3,639 | ▲11 |
퀀텀 | 3,600 | 0 |
이오타 | 357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