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휠라의 보아 플리스 아우터는 전년보다 다양해진 색감, 디자인과 길이로 입는 이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골라 입을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옐로, 틸, 레드 등 트렌디한 색상을 포인트 컬러로 적용한 ‘팔레트 보아 재킷’, 칼라형 재킷과 후드형 재킷 두 가지로 소프트한 컬러감까지 지닌 ‘크레마 보아 플리스’는 올 시즌 휠라 대표 보아 재킷이다. ‘팝콘 보아 플리스 재킷’은 전면 패널 컬러 블록과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우터로, 동일한 디자인의 ‘팝콘 보아 플리스 베스트’도 함께 출시됐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중간 길이에서 더욱 길어진 보아 재킷도 눈에 띈다. 무릎까지 오는 여성용 ‘여성 후드 롱보아 재킷’은 길어진 길이만큼 탁월한 보온성을 갖췄다.
의류뿐만 아니다. 보아 입은 슈즈도 등장했다. 휠라의 베스트 슬라이드(슬리퍼) 슈즈인 드리프터의 퍼(fur) 버전인 ‘드리프터 크레마 패치’ 슈즈는 발등 부분에는 보아 소재를, 신발 바닥에는 벨벳 소재를 입혀 부드럽고 폭신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발등 보아 위 휠라 로고로 디자인 포인트를 가미했으며, 핑크와 베이지, 블랙 3가지 색상으로 계절적 감각을 극대화했다.
이밖에도 ‘팝콘 샤코슈백’, ‘팝콘 미니백팩’, ‘보아 힙색’, ‘팝콘 에코백’ 등 보아 소재의 특징이 잘 드러난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출시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