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의 인기 밀맥주 ‘블루문’과 여성복 캐쥬얼 브랜드 ‘티렌’이 만났다.
‘블루문’은 상큼한 오렌지 향으로 여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만큼, 편안함과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2035여성이 주고객층인 ‘티렌’과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들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콕문화가 자리잡고 실내활동이 늘면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후드티, 맨투맨, 티셔츠, 팬츠 등 의류 6종과 양말, 에코백 등 잡화 3종, 그립톡, 담요 등 굿즈상품 3종으로 곳곳에 블루문의 로고를 살린 자수, 나염프린트로 포인트를 주었다.
이번 컬렉션은 패션몰 우신사(무신사가 전개하는 여성전문 패션스토어)와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천, 기흥, 동부산)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11월에는 쿠팡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블루문은 풍부한 과일향과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밀맥주로 최근에는 신진아티스트와 함께 블루문 맥주를 활용해 영감을 표현하는 아트웍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아트&브랜드를 접목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오고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칠성음료 ‘블루문’, 여성복 티렌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기사입력:2020-10-27 12:15:54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004,000 | ▼115,000 |
비트코인캐시 | 513,500 | ▼1,500 |
이더리움 | 2,626,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10 | ▼20 |
리플 | 3,144 | ▲5 |
이오스 | 1,015 | ▲2 |
퀀텀 | 3,009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090,000 | ▼58,000 |
이더리움 | 2,628,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20 | ▼40 |
메탈 | 1,158 | ▲1 |
리스크 | 738 | 0 |
리플 | 3,144 | ▲4 |
에이다 | 991 | ▼3 |
스팀 | 206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7,030,000 | 0 |
비트코인캐시 | 514,500 | 0 |
이더리움 | 2,624,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3,430 | ▲20 |
리플 | 3,144 | ▲5 |
퀀텀 | 2,998 | 0 |
이오타 | 29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