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 ‘찰떡아이스’가 tvN의 인기 예능 ‘신서유기8’과 손잡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롯데제과는 이번에 새롭게 방영된 ‘신서유기8’에서 방송 내용 중 제품을 노출할 뿐만 아니라 마스코트 ‘신묘한’을 활용하여 광고 영상이나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이벤트를 시행한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도 ‘신묘한’을 삽입하고 별도의 판촉물도 제작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만사형통, 신묘한 레시피 공모전’을 이달 23일부터 전개한다. 이 행사는 ‘찰떡아이스’를 먹는 다양한 방법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백화점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한편 ‘찰떡아이스’는 최근 불고 있는 ‘할매 입맛’ 열풍에 힘입어 1~9월 매출액이 전년비 약 50% 증가한 약 100억원을 기록 하는 등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런 인기의 여세를 몰아 ‘찰떡아이스’의 성수기라 할 수 있는 겨울에도 대세 아이스크림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신묘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제과 찰떡아이스, tvN 예능 ‘신서유기8’과 협업 이벤트 전개
기사입력:2020-10-22 13:52:1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96.05 | ▲5.60 |
코스닥 | 806.95 | ▼2.94 |
코스피200 | 430.78 | ▲0.75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882,000 | ▼396,000 |
비트코인캐시 | 760,500 | ▲4,500 |
이더리움 | 5,058,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710 | ▼120 |
리플 | 4,251 | ▼22 |
퀀텀 | 3,140 | ▼1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900,000 | ▼347,000 |
이더리움 | 5,058,000 | ▼17,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760 | ▼30 |
메탈 | 1,096 | ▲2 |
리스크 | 636 | ▼0 |
리플 | 4,254 | ▼20 |
에이다 | 1,115 | ▼1 |
스팀 | 200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0,010,000 | ▼240,000 |
비트코인캐시 | 761,500 | ▲6,500 |
이더리움 | 5,060,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0,740 | ▼70 |
리플 | 4,253 | ▼20 |
퀀텀 | 3,159 | 0 |
이오타 | 282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