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광군제’ 겨냥 마케팅 본격화

기사입력:2020-10-21 09:40:00
[로이슈 편도욱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중국 최대 쇼핑 시즌인 광군제(11월 11일)를 앞두고 중국 온라인쇼핑몰 ‘티몰(Tmall)’에서 관련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LG생활건강은 ‘티몰’에 브랜드 직영몰을 운영하고 있는 후, 숨, 오휘, 빌리프, VDL, CNP, 수려한, 더페이스샵을 중심으로 이달 2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은 브랜드 별로 광군제를 겨냥한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이고, 인기 왕홍을 내세운 티몰 라이브 생방송 중계를 통해 주력 제품 소개에 나선다.

이에 앞서, 지난 19일에는 광군제에 참여하는 각 브랜드의 모델과 주요 제품이 담긴 스틸컷으로 제작된 영상을 광화문과 명동, 부산 광복로 등 5개 지역에서 옥외 전광판 광고로 선보이며, LG생활건강 참여 브랜드의 대표 제품과 티몰 광군제 개최를 알린 바 있다.

‘후’는 주력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와 ‘비첩 자생 에센스’, 그리고 젊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공진향:수 수연’ 세트 등을 중심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중국에서 인기가 높은 ‘천기단 화현’ 세트는 21일 예약판매 개시일부터 높은 예약 판매량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후’는 특별히 이번 광군제를 위해 서울 도심과 궁을 배경으로 제작한 ‘후’ 브랜드 영상을 티몰에서 선보인다. 행사의 열기가 최고조에 달하는 광군제 당일까지 티몰 메인 페이지에 대표 제품인 ‘후 비첩 자생 에센스’의 조형물이 궁과 어우러진 브랜드 영상을 게재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683,000 ▼1,082,000
비트코인캐시 689,500 ▼4,000
비트코인골드 47,000 ▼240
이더리움 4,486,000 ▼43,000
이더리움클래식 38,930 ▼60
리플 745 ▼9
이오스 1,168 ▼10
퀀텀 5,710 ▼8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810,000 ▼1,067,000
이더리움 4,495,000 ▼39,000
이더리움클래식 39,050 ▲70
메탈 2,465 ▼14
리스크 2,530 ▼43
리플 745 ▼9
에이다 670 ▼11
스팀 417 ▼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1,616,000 ▼1,035,000
비트코인캐시 688,500 ▼2,000
비트코인골드 46,500 0
이더리움 4,488,000 ▼35,000
이더리움클래식 38,980 ▼30
리플 745 ▼8
퀀텀 5,700 ▼105
이오타 335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