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는 디지털 채널을 통해 ‘데이터를 믿으세요’, ‘샘플을 믿으세요’, ‘리뷰를 믿으세요’ 총 3편의 광고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의 100시간 보습 지속력을 증명한 첫 번째 영상 <데이터를 믿으세요>편은 지난 5일에 공개한 이후 유튜브 6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19일부터는 두 번째 영상인 <샘플을 믿으세요>편을 공개한다. 해당 영상은 에스트라가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세라마이드 단독 크림 제형과 대비해 보습 필수 3대 요소인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 성분이 함유된 제형을 사용 했을 때 세라마이드 흡수량이 약 80% 증가했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 성분을 함유해 100시간의 보습 지속력을 자랑하며,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제공한다.
에스트라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에스트라를 체험할 수 있도록 1만개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스트라 자사몰에서 캠페인 영상 시청 후 퀴즈 정답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로션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이후 제품 리뷰를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5명에게 에스트라 1년 본품을 제공하는 ‘믿음의 리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