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 ‘블루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굿즈를 기획하고, 이를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블루문’ 생맥주 입점 업체 중 5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생맥주 음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해당 굿즈를 증정한다.
‘블루문’이 이번에 기획한 굿즈는 국내 유일 니치퍼퓸 브랜드인 ‘살롱 드 느바에’와 콜라보한 허브 베이스의 발렌시아 오렌지향의 블루문 향수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있는 ‘블루문’ 로고가 새겨진 담요와 핸드폰 스트랩의 3가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블루문’은 ‘흔히 볼 수 없는 블루문’ 처럼 드물게 나오는 맛있는 맥주라는 의미인데, 오는 10월 말 블루문 관측 가능성이 있어 기념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블루문 굿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브랜드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문’은 상큼한 오렌지 향의 밀맥주로, 특히 여성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으며 향을 극대화 하기 위해 오렌지 조각과 함께 음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칠성음료 블루문, 경품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20-10-19 12:49:2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977.74 | ▲5.55 |
코스닥 | 782.51 | ▲2.78 |
코스피200 | 399.29 | ▲0.4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520,000 | ▼444,000 |
비트코인캐시 | 673,500 | ▼2,000 |
이더리움 | 3,465,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60 | ▼130 |
리플 | 3,003 | ▲12 |
퀀텀 | 2,689 | ▼18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517,000 | ▼555,000 |
이더리움 | 3,464,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60 | ▼120 |
메탈 | 912 | ▼3 |
리스크 | 536 | ▼3 |
리플 | 3,001 | ▲8 |
에이다 | 822 | ▼3 |
스팀 | 17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4,570,000 | ▼310,000 |
비트코인캐시 | 674,000 | 0 |
이더리움 | 3,464,000 | ▼1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80 | ▼110 |
리플 | 3,002 | ▲11 |
퀀텀 | 2,700 | ▼14 |
이오타 | 224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