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블루문, 경품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20-10-19 12:49:29
[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 ‘블루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굿즈를 기획하고, 이를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블루문’ 생맥주 입점 업체 중 5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생맥주 음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해당 굿즈를 증정한다.

‘블루문’이 이번에 기획한 굿즈는 국내 유일 니치퍼퓸 브랜드인 ‘살롱 드 느바에’와 콜라보한 허브 베이스의 발렌시아 오렌지향의 블루문 향수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있는 ‘블루문’ 로고가 새겨진 담요와 핸드폰 스트랩의 3가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블루문’은 ‘흔히 볼 수 없는 블루문’ 처럼 드물게 나오는 맛있는 맥주라는 의미인데, 오는 10월 말 블루문 관측 가능성이 있어 기념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블루문 굿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브랜드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문’은 상큼한 오렌지 향의 밀맥주로, 특히 여성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으며 향을 극대화 하기 위해 오렌지 조각과 함께 음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21.74 ▼100.13
코스닥 926.57 ▲12.02
코스피200 581.94 ▼17.09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4,520,000 ▲145,000
비트코인캐시 744,000 ▲1,500
이더리움 5,259,000 ▲26,000
이더리움클래식 22,270 ▲90
리플 3,416 ▲20
퀀텀 2,610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4,545,000 ▲438,000
이더리움 5,263,000 ▲33,000
이더리움클래식 22,300 ▲150
메탈 612 ▲15
리스크 279 ▲7
리플 3,416 ▲21
에이다 813 ▲2
스팀 115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4,500,000 ▲230,000
비트코인캐시 743,000 ▲1,000
이더리움 5,255,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2,290 ▲130
리플 3,416 ▲16
퀀텀 2,603 0
이오타 193 ▲4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