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 ‘블루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굿즈를 기획하고, 이를 고객들과 함께 나누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블루문’ 생맥주 입점 업체 중 50여 개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생맥주 음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해당 굿즈를 증정한다.
‘블루문’이 이번에 기획한 굿즈는 국내 유일 니치퍼퓸 브랜드인 ‘살롱 드 느바에’와 콜라보한 허브 베이스의 발렌시아 오렌지향의 블루문 향수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있는 ‘블루문’ 로고가 새겨진 담요와 핸드폰 스트랩의 3가지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블루문’은 ‘흔히 볼 수 없는 블루문’ 처럼 드물게 나오는 맛있는 맥주라는 의미인데, 오는 10월 말 블루문 관측 가능성이 있어 기념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블루문 굿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브랜드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문’은 상큼한 오렌지 향의 밀맥주로, 특히 여성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있으며 향을 극대화 하기 위해 오렌지 조각과 함께 음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칠성음료 블루문, 경품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20-10-19 12:49:2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21.74 | ▼100.13 | 
| 코스닥 | 926.57 | ▲12.02 | 
| 코스피200 | 581.94 | ▼17.09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520,000 | ▲145,000 | 
| 비트코인캐시 | 744,000 | ▲1,500 | 
| 이더리움 | 5,259,000 | ▲2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270 | ▲90 | 
| 리플 | 3,416 | ▲20 | 
| 퀀텀 | 2,610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545,000 | ▲438,000 | 
| 이더리움 | 5,263,000 | ▲3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300 | ▲150 | 
| 메탈 | 612 | ▲15 | 
| 리스크 | 279 | ▲7 | 
| 리플 | 3,416 | ▲21 | 
| 에이다 | 813 | ▲2 | 
| 스팀 | 115 | ▲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500,000 | ▲230,000 | 
| 비트코인캐시 | 743,000 | ▲1,000 | 
| 이더리움 | 5,255,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2,290 | ▲130 | 
| 리플 | 3,416 | ▲16 | 
| 퀀텀 | 2,603 | 0 | 
| 이오타 | 193 | ▲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