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키오스크코리아(주)가 CGV ’언택트 시네마’용 스마트 픽업 박스 ‘ICE 스픽’을 개발해 CGV에 납품했다고 19일 밝혔다.
스마트 픽업 박스 ‘ICE 스픽’은 CGV에서 고객 트렌드를 반영한 비대면 서비스 중심의 ‘언택트 시네마’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 설계된 제품이다.
CJ 올리브네트웍스의 S/W솔루션과 투명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키오스크코리아의 투명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 되었다. 영화관에서 영화를 볼 때 또 다른 즐거움인 팝콘이나 음료수 등을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언택트 시네마’에 맞게 별도로 설치된 스마트 픽업 박스에서 자신이 번호표에 맞는 투명 디스플레이를 ‘똑똑’ 터치하는 것으로 주문한 팝콘과 음료를 직접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키오스크코리아의 이제필 이사는 “투명 스마트 픽업 박스 ‘ICE 스픽’은 투명 디스플레이의 실질적인 언택트 시대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재미와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데 최적의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히면서, “향후 다양한 F&B 및 프랜차이즈, 푸드 코트(Food Court)와 코스메틱(Cosmetic) 매장 등에 확대시킴으로써 그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키오스크코리아, CGV ’언택트 시네마’용 스마트 픽업 박스 ‘ICE 스픽’ 개발
기사입력:2020-10-19 09:5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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