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 ‘편견을 깨다’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2020-10-14 18:22:34
[로이슈 심준보 기자]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한 2030세대 공략에 돌입, 그 시작으로 아이돌밴드 출신 유튜버 ‘빅터한’과 콜라보한 ‘편견을 깨다’ 영상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LG헬로비전에 따르면 헬로모바일은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2030세대를 중심으로 현실화된 ‘알뜰폰 세대교체’ 굳히기에 나선다. 젊은 층이 알뜰폰 주류 고객으로 새롭게 자리잡은 만큼, 이들과 소통하며 보다 실효성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목표다. 실제로 헬로모바일 신규 고객 중 20~30대 젊은 소비자가 차지하는 비중은 작년 기준으로 40% 수준까지 늘었다. 특히, 유심 가입고객의 50%가 2030세대였으며, 이들의 ‘셀프 개통’ 이용률도 지난달 40%를 웃돌았다.

영상엔 한국과 브라질 혼혈 드러머라는 수식어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드럼 실력과 개성으로 트렌드 중심에 선 ‘빅터한’의 이야기에 빗대어, 편견의 장막에 가려졌던 알뜰폰의 서비스 본질을 함께 전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영상을 통해 2030세대가 느끼는 심리적인 알뜰폰 진입장벽을 낮추는 데 주력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헬로모바일은 빅터한과의 영상 콜라보를 시작으로 SNS 참여형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간다고 전했다. 먼저, 내일부터 헬로모바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편견을 깨다’ 영상 공유&댓글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한정호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담당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고 자급제폰과 유심을 별도로 구입하는 데에도 거리낌이 없는 MZ세대의 특성이 알뜰폰 가입으로 이어지기 시작했다.”며,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이들 세대와 더욱 입체적으로 소통하며 젊고 트렌디한 상품∙서비스 혁신을 선보이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202.03 ▲26.26
코스닥 799.37 ▼1.10
코스피200 432.49 ▲4.4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6,488,000 ▲411,000
비트코인캐시 702,500 ▲1,000
이더리움 4,114,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5,650 ▼140
리플 4,004 ▼15
퀀텀 3,155 ▼1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6,433,000 ▲345,000
이더리움 4,113,000 0
이더리움클래식 25,680 ▼90
메탈 1,082 ▼7
리스크 603 ▼4
리플 4,005 ▼14
에이다 1,023 ▼6
스팀 200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6,560,000 ▲490,000
비트코인캐시 702,000 ▲1,000
이더리움 4,116,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25,620 ▼140
리플 4,006 ▼16
퀀텀 3,185 ▲73
이오타 302 ▼9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