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2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 선정

기사입력:2020-10-13 13:59:3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 호텔’ 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되어 2020년 10월 12일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지난 2019년, 대림그룹의 자체 개발 호텔 브랜드인 “GLAD”가 론칭 5년 만에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 2020년에도 대국민 투표를 통해 2년 연속으로 ‘올해의 라이프스타일 호텔’에 선정되었다. 2014년 자체 개발 호텔 브랜드 “GLAD”를 오픈하고 글래드 여의도를 시작으로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마포 등 4년동안 서울 지역에 4개의 글래드 호텔 오픈, 제주 그랜드 호텔의 대대적인 레노베이션을 통해 메종 글래드 제주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을 진행했다. 론칭 5년 만에 “GLAD”가 가성비 좋은 실용적인 모던 브랜드로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였고 팬덤을 만드는 등 브랜드 호감도 상승, 높아지는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고자 2019년 2월 오라관광㈜에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로 사명 변경을 추진하면서 사명과 브랜드명을 통일하였다.

또한, 사명을 변경하면서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 이라는 뜻을 담은 Every GLAD moment!’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글래드 호텔과 리조트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차원이 다른 서비스는 물론,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로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핵심 가치인 ‘실용성과 친근함’을 바탕으로 디자인, 숙면, 힐링 등 타호텔과 차별화되는 호텔의 가치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고, 문화, 디자인, F&B, 뷰티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트렌드를 주도하고 공간의 지속적인 변화를 추구하면서 늘 새롭고 활기 넘치는 공간을 고객에게 선사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 시대에 호텔 업계가 많은 어려움을 겪는 중에도 글래드 호텔은 이에 맞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코로나 발생 직후부터 고객 및 직원 안전 위한 방역/위생 관리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 시 많은 기업에서 재택근무가 늘어남에 따라 안전한 공간인 호텔 객실에서 출근하여 업무를 할 수 있도록 기획한 재택근무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한편,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18년째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로,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며, 올해 대국민 브랜드 투표는 2019년 대비 73% 증가한 556,154명, 소비자 참여는 228% 증가한 4,421,957건을 기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395.54 ▲51.34
코스닥 847.08 ▲12.32
코스피200 462.74 ▲8.7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338,000 ▲239,000
비트코인캐시 821,000 ▲2,000
이더리움 6,324,000 ▲11,000
이더리움클래식 29,680 ▼30
리플 4,219 ▼12
퀀텀 3,599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400,000 ▲299,000
이더리움 6,324,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29,700 ▼50
메탈 997 ▼2
리스크 525 ▼1
리플 4,222 ▼12
에이다 1,242 ▲3
스팀 186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0,300,000 ▲260,000
비트코인캐시 821,500 ▲3,000
이더리움 6,325,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9,690 ▼40
리플 4,219 ▼13
퀀텀 3,604 0
이오타 27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