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록스 광고모델 치어리더 박기량.(사진=롯데정밀화학)
이미지 확대보기아울러 카니발 오너가 아닌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공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순정 요소수 구별 팁 영상을 시청하고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한 후,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시장에서 순정 요소수가 아닌 제품을 순정으로 착각하여 구매하는 경우가 늘고 있어 올바른 순정 요소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 대상인 카니발뿐 아니라 다른 차종의 오너도 유록스 프리미엄 3.5ℓ 신제품의 사용 편의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