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렌지쿡’ X 풀무원 ‘황금밥알’ 협업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2020-04-08 12:58:31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문병도)의 글라스락이 냉동밥 점유 1위 풀무원 ‘황금밥알’과 협업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렌지쿡X황금밥알 토핑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글라스락 ‘렌지쿡’과 풀무원 ‘황금밥알’의 이번 코마케팅은 코로나19로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집 안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하고 SNS를 통해 함께 소통하고자 건강한 집밥의 대표 아이템인 ‘풀무원 황금밥알 볶음밥’과 ‘글라스락 렌지쿡 볶음밥·덮밥용’이 함께 기획했다.

‘렌지쿡 X 황금밥알 토핑챌린지’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글라스락 렌지쿡으로 간편하고 건강하게 완성한 풀무원 황금밥알 볶음밥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볶음밥에 추천하고 싶은 토핑을 그림으로 그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

오는 5월 3일까지 진행되며 1등에게는 아이패드 에어3와 애플펜슬 세트를, 30명에게는 글라스락 렌지쿡 볶음밥·덮밥용과 풀무원 황금밥알 200℃ 볶음밥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간편하고 건강한 집밥 용품으로 인기가 높은 ‘글라스락 렌지쿡 볶음밥·덮밥용’은 글라스락만의 템퍼맥스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단단한 내열강화유리 몸체와 내열강화유리 뚜껑으로 되어 있어, 냉동 볶음밥을 간편하고 건강하게 전자레인지로 바로 조리 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 조리용 유리용기다. 재활용 가능한 소다석회유리 소재에 BPA와 같은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풀무원 ‘황금밥알 200℃ 볶음밥’은 국내 최초로 밥알에 계란코팅을 하여 전문점의 고슬고슬한 식감을 살린 프리미엄 냉동밥이다. 지난해 8월 출시 3개월 만에 130만 봉지가 넘게 판매돼 역대 풀무원 냉동밥 중 가장 빠른 판매율을 기록했으며, 작년 10월 기준 국내 냉동밥 시장점유율 1위에 오르기도 한 인기제품이다.
한편 풀무원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도 4월 24일에 ‘슬기로운 집콕 생활 가이드,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요리하는 법’이라는 컨셉으로, 글라스락 렌지쿡을 이용한 황금밥알 전자레인지 요리법을 소개하며 체험 신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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